Wang은 Senkakus에 대한 주장을 두

Wang은 Senkakus에 대한 주장을 두 배로 늘렸습니다.
스가 요시히데 총리와 왕이 중국 외교부장은 11월 25일 일본 도쿄에서 정상회담을 시작했다.

슈가는 지난 9월 총리 취임 이후 중국 고위 관리들과의 첫 만남을 “국제사회에 있어 양국의 안정적인 관계는 중요하다. 중국 측과 함께 그 책임을 다하고 싶다”고 말했다.

Wang은

먹튀사이트 중국 관리들의 브리핑에 따르면 왕은 또한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중일 관계를 정상화하는 것의 중요성을 언급한 메시지를 구두로 전달했다고 전했다.more news

동시에 왕은 “상대방을 믿고 민감한 문제를 적절하게 처리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말했다.

기자들에게 브리핑한 정부 관계자에 따르면, 회담에서 슈가는 왕에게 동중국해 센카쿠 열도 인근 일본 영해로 중국 선박의 침입에 대해 선제적으로 접근할 것을 촉구했다.

슈가는 최근 중국의 홍콩 국가보안법 제정에 대한 우려도 제기했다.

Wang은

Wang은 회담 후 기자들과 만나 센카쿠 열도를 둘러싼 긴장에 대해 직설적으로 말했다.

“(일본) 어선들이 지속적으로 민감한 수역에 진입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선박이 그 해역에 들어가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센카쿠에 대한 권리를 둘러싼 국가들의 분쟁을 공개적으로 언급했습니다.

왕씨는 전날 모테기 도시미쓰 외무상과의 공동기자회견에서도 비슷한 발언을 했다.

요시다 도모유키 일본 외무성 대변인은 25일 기자간담회에서 “왕씨의 발언은 중국의 독특한 입장에서 나온 것으로 절대 받아들일 수 없는 것”이라고 비판했다.

한편 베이징 주재 중국 외교부는 전날인 11월 25일 왕과 모테기 사이에 체결된 양국 기업인의 여행에 관한 합의가 11월 30일부터 발효된다고 밝혔다.

또한 11월 25일 왕은 많은 중국 관리들과 긴밀한 관계를 맺고 있는 집권 자민당의 강력한 사무총장인 니카이 도시히로와 오찬을 가졌다.

일본 관리에 따르면 회의에서 니카이는 중국에 일본 농산물에 대한 수입 제한을 해제할 것을 요청했다.

왕은 중국 정부 브리핑에서 니카이와 베이징의 긴밀한 관계를 언급하면서 “양국에서 상대방에 대한 여론을 개선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Nikai는 Wang에게 자민당이 양국 관계를 안정시키고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왕이 주최한 여러 회의에서 시진핑의 일본 국빈 방문 가능성에 대한 언급은 없었다.

원래 봄에 방문할 예정이었으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일정이 연기됐다.

왕 총리는 아사히신문의 질문에 “상세한 논의는 하지 않을 것”이라며 “양측이 적절한 여건과 환경을 조성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추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