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Oz Group, 광고 흑인 민주당원 공개

Pro-Oz Group, 광고 흑인 민주당원 공개
거의 10년 전 비무장 흑인 조깅하는 사람에게 총을 겨누는 민주당 존 페터먼(John Fetterman)을 공격하는 새로운 보수 광고는 미국 펜실베니아의 흑인 유권자를 흔들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상원 레이스.

Pro-Oz Group

공화당의 메흐멧 오즈를 지지하는 정치 위원회가 만든 50만 달러짜리 광고에 따르면 페터먼은 자신의 픽업 트럭에서 “무고한 비무장 흑인을 쫓았고” 결국 20게이지 산탄총을 그 사람에게 겨누었다고 한다.

Pro-Oz Group

2013년 12월, Fetterman이 아들과 놀고 있을 때 총성이 들렸다고 믿었던 사건에 대한 언급입니다.

Fetterman은 당시 피츠버그 교외의 Braddock 시장이었습니다. Fetterman은 2019년 1월에 펜실베니아 부지사로 취임하기 전까지 13년 동안 그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NBC 뉴스에 따르면 이 광고의 공개는 5월 17일 주의 예비선거 이전에도 저명한 흑인 펜실베니아 민주당원들에 의해 두려워졌다.

피츠버그와 필라델피아의 흑인 밀집 인구는 누가 전체 주를 대표하는지 결정하는 수단적 투표 블록으로 간주됩니다.

위의 존 페터먼 민주당 상원 후보가 2022년 8월 12일 펜실베이니아주 이리의 베이프런트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집회에서 연설하고 있습니다.

사설토토사이트 펜실베니아의 새로운 보수 광고는 2013년 그가 브래독 시장이었을 때 블랙 조깅하는 사람에게 총을 뽑은 Fetterman을 표적으로 합니다.

보도에 따르면 30초짜리 광고는 BET(Black Entertainment Television), OWN(Oprah Winfrey Network), MSNBC, ESPN 등의 네트워크에서 화요일 방송을 시작했으며 모바일 장치에서는 더 짧은 시간에 방영되었습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이 2020년 흑인 유권자를 압도하는 데 도움을 준 필라델피아의 최고 민주당 조직원인 마크 켈리 타일러 목사는 지난 4월 NBC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조깅하는 사람에 대한 페터먼의 행동이 거론되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 사람들은 “환상의 나라에 살고 있는 것”이라고 말했다. “

타일러는 이를 힐러리 클린턴이 2016년 대선 캠페인에서 다시 거론한 “수퍼프레데터(superpredators)”라는 용어 사용과 동일시했다. more news

타일러는 “이 이야기는 거의 매일 화제가 되거나 필라델피아의 투표율을 40,50000표만큼 떨어뜨릴 수 있는 좋은 광고 하나가 될 수 있다”고 말했다. “그것은 우리를 위한 선거에서 지기에 충분할 것입니다.”

전 필라델피아 시장인 Michael Nutter는 NBC News에 Fetterman이 “그 남자가 흑인인지 몰랐다”거나 그가 최고 법 집행관이라는 것을 합리화하는 대신 “화를 내며” 사과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Fetterman의 자유주의 주요 상대, 미국 Conor Lamb 하원의원과 Malcolm Kenyatta 주 하원의원도 Fetterman을 이 사건에 참여하게 했습니다.

그러나 당시 Fetterman은 자신의 “분할 결정”을 변호하고 대신 시장으로 재직한 13년 중 5년 동안 총기 사망이 0회 포함된 방법을 언급했습니다.

Fetterman 커뮤니케이션 이사인 Joe Calvello는 Newsweek에 주 상원에서 서부 필라델피아를 대표하는 Vincent Hughes 펜실베이니아 주 상원의원의 성명을 지시했습니다.

Hughes는 “Dr. Oz는 흑인 유권자들이 직면한 문제에 대해 전혀 모르는 백만장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