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ghan: 일요일 개인 정보 보호 전쟁에

Meghan: 일요일 개인 정보 보호 전쟁에 대한 우편물은 해리가 아버지와 관계를 맺도록 했습니다.

Meghan: 일요일

사설 토토사이트 Sussex 공작 부인은 잡지 인터뷰에서 유독 한 타블로이드 문화가 그녀와 해리의 가족을 어떻게 찢어 놓았는지 밝힙니다.

서식스 공작부인은 일요일에 해리 왕자와 메일이 사생활을 다투는 바람에 남편과 아버지의 관계가 나빠졌다고 말했다.

컷 잡지와의 인터뷰에서 메건은 유독한 타블로이드 문화가 그녀와 서식스 공작의 가족을 어떻게 갈라놓았는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The Mail은 일요일에 《Suits》의 스타가 아버지에게 기자들과의 대화를 중단해달라고 간청한 편지의 세부 사항을 게재했으며 Meghan은 사생활 침해로 신문을 성공적으로 고소했습니다.

메건은 뉴욕 매거진과의 인터뷰에서 “해리가 나에게 ‘나는 이 과정에서 아버지를 잃었다’고 말했다”며

해리에게도 자신과 소원해진 아버지에게 일어난 것과 같은 방식으로 사건이 전개되어야 한다고 믿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토마스 마클.

메건은 자신의 아들 아치가 영국에서 학교에 다니고 있다면 40명의 사진작가와 언론인이 그녀를

지켜보고 있지 않고서는 아들 아치를 내려주거나 데리러 올 수 없을 것이라고 믿었다고 말했다.

공작 부인은 “죄송합니다. 문제가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렇다고 사생활에 집착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것이 내가 내 아이를 보호하는 강하고 좋은 부모가 되는 것입니다.”

메건은 또한 자신과 왕실 사이에 “용서의 여지”가 있다고 믿는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용서가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녀는 잡지에 말했습니다.

Meghan: 일요일

“용서하지 않으려면 훨씬 더 많은 에너지가 필요하지만 용서하려면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특히 무슨 말이든 할 수 있다는 걸 알기에 정말 적극적으로 노력했다”고 말했다.

그녀는 4년 전 고위 왕실의 일원으로 자신의 계정을 삭제한 후 “인스타그램을 다시 할 것”이라고 밝혔으며,

개인 소셜 계정을 삭제하는 것과 함께 그녀는 회원으로 놀고 있는 “배우”처럼 느꼈다고 덧붙였다. 왕실의.

개인 정보 보호 고지: 뉴스레터에는 자선 단체, 온라인 광고 및 외부 당사자가 자금을 지원하는

콘텐츠에 대한 정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우리는 Google reCaptcha를 사용하여 웹사이트를 보호하며 Google 개인정보 보호정책 및 서비스 약관이 적용됩니다.
Sussex Archetypes 팟캐스트 시리즈의 공작 부인.
메건: 해리와 데이트할 때 야망은 끔찍한 일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메건은 “나는 배우였다. 내 전체 직업은 ‘어디에 서야하는지 말해줘.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말해줘

어떻게 말해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무엇을 입을지 말해주세요. 그러면 제가 할게요.'”

이번 주 초, Meghan은 Archetypes 팟캐스트에서 Sussexes가 남아프리카를 여행하는 동안 그의 침실에서

간신히 화재를 피했다고 밝혔습니다. 흔들리고 눈물을 흘렸음에도 불구하고, 그 부부는 또 다른 공식 약혼을 해야 했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메건은 부부가 약혼을 하기 전에 머물고 있던 집에 아치를 내려줬고 당시 유모가 4개월 반이 된 아기를

아래층에 데려가 간식을 먹게 했다고 말했다. 낮잠. 그녀가 아래층에 있는 동안 연기 감지기가 없는 방에서 그의 보육원 히터에 불이 붙었습니다.

그녀는 공인들이 무대 뒤에서 겪을 수 있는 내면의 혼란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그리고 너무 많이,

내 생각에 광학적으로는 어떻게 느끼는지보다는 어떻게 보이는지에 초점이 맞춰지는 것 같아요.”라고 덧붙였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