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m Carrey가 자신에게 10분 남았다는 말을 들었을 때

Jim Carrey가 자신에게 10분 남았다는 말을 들었을 때 그는 이렇게 했습니다.

Jim Carrey가

먹튀검증커뮤니티 새 회고록에서 Carrey는 사실과 허구를 결합하고 Rodney Dangerfield를 코뿔소로 만듭니다.

2018년 1월이었고 짐 캐리는 자신에게 남은 시간이 10분밖에 남지 않았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배우이자 코미디언은 그의 반자전적 소설에 대한 전화를 받기 위해 하와이에 있었는데 그의 조수인 Linda가 그 뉴스를 섬 반대편에서

FaceTimed로 짰습니다.

“그녀는 ‘미사일이 오고 있고 10분 안에 착륙할 것입니다. 이것이 현실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녀가 열심히 iPhone을 쥐고

있을 때 실수로 내 얼굴의 스크린샷을 찍었습니다.” 공동 저자인 Dana Vachon과의 q 특집 인터뷰에서 Carrey가 회상합니다.

그 장면은 이제 최근에 출간된 책 Memoirs and Misinformation의 표지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 책의 표지는 내 삶이 10분 남았다는 말을 듣고 난 후 실제 내 얼굴을 찍은 것입니다.”라고 Carrey는 말합니다.

Jim Carrey가

“그것은 오히려 ‘아, 이상하다. 이 모든 것을 끝내는 재미있는 방법’이라는 느낌과 고요한 파도가 저를 덮쳤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내가 얻은 느낌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하와이로 향하는 탄도 미사일에 대해 경고한 경보는 섬을 공포에 빠뜨렸고 사람들은 고속도로에 차를 버리고 집을 떠날 준비를 했습니다.

Carrey는 그 순간에 그가 다음에 무엇을 할지 결정하려고 했던 방법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계단 아래에 숨을 수 있을까요? 차에 타라?

“나는 내 딸에게 전화로 섬에서 내려오려고 했고 나는 연결할 수 없었습니다.” Carrey가 갈라진 목소리로 말합니다.

“그리고 마침내 나는 ‘그거 알아? 난 멋진 삶을 살았어.’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곳에 앉아서 바다를 바라보며 내가 가진 것에

감사할 수 있는 모든 방법을 생각해 보기로 했다. 그리고 영원히 계속될 수 있었던 감사 목록을 시작했다.”More news

불과 2분 후, Carrey는 공동 저자인 Dana Vachon으로부터 전화가 와서 그것이 잘못된 경보라는 것을 알렸습니다.

“그것은 나의 일부입니다. 그것은 이 책의 일부입니다.”라고 Carrey는 그 경험이 그를 변화시켰는지 생각하며 말합니다.

“모든 것을 잃었을 때 모든 것이 발견된다.”

‘진짜는 환상이다’
Carrey의 인생에서 참혹한 순간이었지만, 전기적인 순간과 허구를 구분할 수 없을 정도로 뒤틀린 회고록과 잘못된 정보를 위해 맞춤

제작된 것처럼 보였습니다.

Carrey는 이것이 바로 요점이라고 말합니다. 우리의 페르소나는 다른 사람들이 우리에게 부과하고 우리가 그것이 종교적인 생각이든,

국적이든, 심지어 우리의 기본적인 자아 의식이든 스스로에게 말하는 허구로 구성되어 있다고 그는 주장합니다.

“‘실제’는 환상입니다. 제 생각에는 정말 간단하다고 생각합니다.”라고 Carrey는 말합니다. 그는 두 가지가 아니라 절대적이고 상대적일 뿐이라는 불교 신앙을 설명합니다.

또한 수많은 팬들이 알고 사랑하게 된 배우 Jim Carrey와 “진짜” Jim Carrey 사이에 구별이 있을 수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차이가 없습니다. 둘 다 아이디어이고 추상적인 구성입니다. 저는 그것을 진정으로 믿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오만한 일이 아닙니다. 우리 모두가 이것을 가지고 있다고 말할 때 나는 거만하지 않습니다.”

Carrey는 예를 들어 커피 테이블이 자신의 발이라고 상상하면서 자아와 나머지 세계 사이의 경계를 가지고 놀기 시작한 방법을 설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