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mes Webb 망원경이 에픽 전개 시퀀스를 완료하다

James Webb 망원경 시퀸스 완료

James Webb 망원경

끝났어요 우주로 보내진 가장 큰 천체 거울은 조립되어 초점을 맞출 준비가 되어 있다.

새로운 제임스 웹 망원경의 중심축인 황금 반사경은 토요일 전체 폭 6.5m의 오목한 모양으로 곧게 펴졌다.

그 거울은 임무의 크리스마스 날 발사를 위해 낙엽 테이블처럼 접혀져 있었다.

제임스 웹은 이제 우주의 모든 부분에 대한 연구의 변혁적인 도구가 될 것입니다.

제임스 웹 망원경: 선 실드가 완전히 전개됨
세계에서 가장 큰 우주 망원경이 지구를 떠나다
어둠의 끝을 찾는 100억 달러짜리 기계

James

과학자들은 100억 달러짜리 천문대와 그것의 놀라운 거울을 빅뱅 이후 불과 2억 년 만에 일어난 사건들을 포착하기
위해 사용할 계획이다. 그들은 우주를 밝히는 최초의 별을 보고 싶어 합니다.

그들은 또한 망원경의 큰 “눈”을 먼 행성들의 대기에 훈련시켜 그 행성들이 생명체가 살 수 있는지 볼 것이다.
미 항공우주국(NASA) 웹 거울 개발팀을 지휘한 리 파인버그는 “웹은 허블 우주망원경의 사진에 익숙한 사람들까지도
날려버릴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며 “이는 상상하기 어려운 일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BBC 뉴스에 “웹은 매우 강력해서 우리가 보는 거의 모든 곳에서 거대한 방법으로 새로운 영역을 개척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망원경은 미국, 유럽, 캐나다 우주국의 공동 프로젝트이다. 설계와 제작에 30년이 걸렸고, 이제 작동 수명이 다 되어가는 허블의 계시과학은 계속될 것이다.

웹은 차세대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그것은 또한 훨씬 더 크다. 그것은 너무 커서 12월 25일 궤도를 돌게 된 유럽 아리안 로켓의 노시콘 안에 들어가려면 평평하게 포장되어야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