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uliani는 Ga. 대배심과의 의무를 ‘충족’했다고

iuliani는 Ga. 대배심과의 의무를 ‘충족’했다고 말합니다.

iuliani는 Ga

토토사이트 애틀랜타 (AP) — 루디 줄리아니는 수요일 애틀랜타 특별 대배심 앞에서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과 다른 사람들이

2020년 대선을 뒤집으려는 시도에 대한 조사 대상으로 몇 시간 동안 심문을 받은 후 “의무를 다했다”고 말했습니다. 조지아에서 패배.

줄리아니는 AP 통신과의 인터뷰에서 풀턴 카운티 지방 검사인 파니 윌리스가 “소환장에 따른 의무를 다했다”고 말하며 출마를 마쳤다고 말했다.

그래서 나는 내 의무를 다해서 매우 기뻤다”고 말했다.

줄리아니는 뉴욕 존 F. 케네디 국제공항으로 돌아온 뒤 자신이 받은 질문 유형을 포함해 외모나 증언에 대한

추가 세부정보를 제공하지 않았다. 그는 변호사 밥 코스텔로와 함께 휠체어를 타고 터미널을 통과했습니다.

줄리아니의 변호인단은 그가 지난 7월 초 심장 스텐트 수술로 비행기를 탈 수 없었다며 특별 대배심에 출두하는 것을 연기하려 했다.

수요일에 Giuliani는 “비행기는 괜찮았다”고 말하면서 수술 이후 처음이었다고 말했습니다.

iuliani는 Ga. 대배심과의

Costello는 세션이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계속되었다고 말했습니다. 30분 점심 식사와 함께 “아주 잘 지냈어요.

분쟁이 없습니다.” Costello는 Giuliani가 질문에 대답했는지 또는 거부했는지에 대해 즉시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모두가 신사 숙녀였습니다. 프로페셔널”이라고 문자 메시지를 남겼고, 마지막에 윌리스가 줄리아니와 그의 변호사들을 맞이하기 위해 나왔다고 덧붙였다.

민주당 검사의 조사는 조 바이든의 2020년 대선 승리를 뒤집기 위한 필사적이고 궁극적으로 실패한 노력에 대한 면밀한 조사를 가져왔습니다.

2024년 백악관에서 또 다른 출마를 위한 토대를 마련하면서 재임 중인 트럼프의 행동에 대한 여러 조사 중 하나입니다.

윌리스는 2021년 1월 2일 트럼프와 조지아의 국무장관 브래드 라펜스퍼거(Brad Raffensperger) 사이의 놀라운 전화 통화가 공개된 후 조사를

시작했습니다. 통화에서 트럼프는 Raffensperger가 조지아에서 선거 결과를 뒤집는 데 필요한 정확한 투표 수를 “찾을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트럼프는 어떤 잘못도 부인했다. 그는 통화를 “완벽하다”고 설명했습니다.

윌리스는 지난달 7명의 트럼프 측근과 고문에게 증언을 촉구하는 청원서를 제출했다. 그녀는 또한 자신이 트럼프에게 직접 전화를

걸어 증언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으며, 전 대통령은 저명한 형사 변호인이 포함된 애틀랜타의 법무팀을 고용했습니다.more news

조사에서 휩쓸린 다른 트럼프 동맹국에는 미 상원의원 린지 그레이엄, R-S.C. 그의 변호인단은 수요일 연방 판사에게

그레이엄이 증언하도록 강요하는 명령에 항소하는 동안 8월 23일로 예정된 특별 대배심 출석을 보류하도록 요청하는 법적 소송을 제기했다.

검찰은 그레이엄이 투표 후 몇 주 동안 라펜스퍼거와 그의 직원들에게 한 전화에 대해 묻고 싶어합니다.

도널드 맥간 전 트럼프 백악관 고문을 포함한 그레이엄의 변호사들은 연방 법원의 소환장에 맞서 싸우고 있다. 그들은 의회에서 그레이엄의 위치가 그를 대배심에

출두하지 않도록 보호한다고 주장합니다. 연방 판사는 그 개념을 거부하고 상원 의원에게 증언하도록 명령했습니다. 그레이엄은 항소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