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C 데이터 브로커가 민감한

FTC 데이터 브로커가 민감한 위치 정보 판매 혐의

연방 규제 기관은 수백만 대의 모바일 장치에서 민감한 지리적 위치 데이터를 판매한 혐의로 데이터 브로커를 고소했습니다.

생식 건강 클리닉, 노숙자 보호소 및 예배 장소를 포함하여 민감한 위치에서 사람들을 식별하고 이동을 추적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정보.

카지노사이트 제작 연방 무역 위원회(Federal Trade Commission)는 월요일에 아이다호에 기반을 둔 코차바(Kochava)를 고소했습니다.

FTC 데이터

낙태에 대한 헌법적 보호를 폐지하는 법원의 6월 판결. FTC가 제기한 첫 사례는 아니지만

FTC 데이터

전문가들은 데이터 브로커를 상대로 의료 데이터를 포함하고 생식 건강 클리닉을 참조하는 최초의 것이라고 말합니다.

프라이버시 옹호 단체인 Center for Digital Democracy의 제프 체스터(Jeff Chester) 전무는 FTC의 조치에 대해 “이것은 잠재적으로 큰 문제”라고 말했다. “그들은 땅에 말뚝을 박았습니다.”

휴대폰에서 위치 데이터를 수집, 판매 또는 거래하는 데이터 중개인 산업은 대법원의 결정에 따라 의회와 규제 기관의 조사가 강화되었습니다.

의원들은 주요 기술 회사의 최고 경영진과 소규모 데이터 중개인에게 다음과 같이 질문했습니다.

휴대전화에서 소비자의 위치 데이터를 처리하는 방법과 낙태에 대한 정보를 찾는 개인의 개인 정보 보호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취한 조치에 대한 정보.

FTC는 이번 달에 기술 회사 및 기타 업체의 유해한 상업적 감시 및 느슨한 데이터 보안으로 간주되는 것을 단속하기 위한 규칙 초안을 검토 중이라고 발표했습니다.more news

FTC는 아이다호 연방 법원에 제출한 Kochava에 대한 소송에서 추적 데이터를 판매함으로써

회사는 다른 당사자가 개인을 식별할 수 있도록 하여 낙인, 스토킹, 차별, 실직 및 심지어 신체적 폭력의 위협에 노출시킵니다.

기관은 Kochava의 “민감한 지리적 위치 데이터” 판매를 중단하고 회사가 수집한 지리적 위치 데이터를 삭제하도록 강요하고 있습니다.

“소비자가 건강관리를 찾거나 상담을 받거나 신앙을 기리는 곳에서 최고가 낙찰자에게 팔면 안 되는 개인정보”

FTC 소비자 보호국 국장인 Samuel Levine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FTC는 사람들의 사생활을 보호하고 민감한 지리적 위치 정보의 판매를 중단하기 위해 Kochava를 법원에 데려가고 있습니다.”

아이다호주 샌드포인트에 있는 코차바 대표는 논평 요청에 즉각 응답하지 않았다.

회사는 이달 초 FTC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으며, 이는 FTC가 회사를 법원에 제출할 수 있다는 내용의 고소장을 Kochava에 보냈습니다.

소송에서 Kochava는 FTC의 데이터가 사람을 식별하고 민감한 위치로 추적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는 FTC의 주장을 부인했습니다.

회사는 또한 FTC의 주장과 달리 고객이 사람을 식별하거나 민감한 위치로 추적하는 것을 금지하기 위해 기술적 통제를 사용한다고 주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