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I는 트럼프가 반환한 상자에서

FBI는 트럼프가 반환한 상자에서 184개의 기밀 문서를 발견했다고 수정 진술서에 나와 수색을 촉구했다.

워싱턴 — 8월 8일 도널드 전 대통령에 대한 수색을 정당화하는 데 사용된 FBI 진술서의 수정본

트럼프의 Mar-a-Lago 부동산이 금요일 봉인되지 않아 연방 정부의 세부 사항을 공개했습니다.

넷볼 극비 정보를 포함한 기밀 문서를 복구하려는 정부의 노력.

FBI는 트럼프가

36페이지 분량의 진술서에는 대부분이 심하게 수정되었으며, FBI 요원이 5월 중순에 예비 검토를 실시했다고 밝혔습니다.

FBI는 트럼프가

트럼프는 1월 플로리다 재산에서 국립 기록 보관소로 반환한 15개 상자의 내용물 중

및 “15개의 상자 중 14개에 분류 표시가 있는 식별 문서.”

진술서에 따르면 요원들은 분류 표시가 있는 184개의 고유한 문서를 발견했습니다. 25개의 문서가 “일급비밀”로 표시되어 있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67개 문서는 “기밀”로, 92개는 “비밀”로 표시됐다. 진술서에 따르면 요원들은 보호를 위해 설계된 다양한 제어 시스템을 나타내는 표시를 관찰했습니다.

“비밀 인간 출처”에 의해 수집된 정보를 지정하는 표시를 포함한 다양한 유형의 민감한 정보,

예를 들어 CIA 장교나 국방 정보국에서 일하는 사람의 보고서입니다.

FBI 진술서 공개는 브루스 라인하트 미 치안 판사의 판결 이후 나왔다.

목요일 법무부가 제안된 수정안을 제출한 후 문서의 봉인을 풀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Reinhart는 진술서가 가능한 원인을 제공했다고 판단한 후 8월 8일 연방 요원이 Trump의 플로리다 부동산을 수색할 수 있도록 허용한 영장을 승인했습니다.

그는 이번 주 초에 “여러 연방 범죄의 증거가 발견될 가능성이 있는 원인”을 찾았음을 반복했습니다.

Mar-a-Lago와 그는 “피고인이 맹세한 사실이 신뢰할 수 있다는 점에 만족했으며, 또 만족합니다.”

진술서에는 제공 섹션에 상당한 수정 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more news

약 20페이지에 달하는 8월 검색의 가능한 원인입니다. 거의 완전히 검게 칠해진 한 섹션의 제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국방정보] 기밀 문서와 대통령 기록이 관내에 남아 있다고 믿을 만한 상당한 이유가 있다.”

궁극적으로 FBI 요원은 레이블이 지정된 일부 기밀 및 일급 비밀을 포함하여 11개의 추가 기밀 문서 세트를 제거했습니다.

8월 8일 수색 중 회수된 물품의 재산 영수증에 따르면.

고도로 분류된 “민감한 구획 정보”를 나타내는 “SCI” ​​문서로 설명된 문서도 있었습니다.

법무부는 진술서 공개에 반대했다. 문서 자체

진술서 및 기타 관련 문서의 “조기 공개”는

계속되는 조사에 중대하고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범죄 당사자가 도주할 수 있는 기회를 허용함으로써 그 효율성을 심각하게 위협할 수 있습니다.

증거를 파괴하고(전자적으로 또는 다른 방식으로 저장됨), 행동 패턴을 변경하고, 범죄 조직에 알립니다.”

진술서에는 연방 조사에 따르면 정부가 대통령 기록 상자가 보관된 창고와 트럼프의 스위트룸이 마라라고에 있다고 믿었다는 점에 주목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