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 치명적인 오미크론은 온화하다고 불리지 말아야 한다고 WHO는 경고한다.

COVID 치명적인 오미크론 경고

COVID 치명적인 오미크론

세계보건기구(WHO)는 오미크론 변종이 전 세계 사람들을 죽이고 있다며 오미크론 변종을 경증이라고 묘사하지 말라고 경고했다.

최근의 연구에 따르면 오미크론은 이전의 COVID 변종보다 사람들을 심각하게 병들게 할 가능성이 적다고 한다.

테드로스 아드하놈 게브레예수스 세계보건기구(WHO) 사무총장은 “그러나 기록적인 수의 감염으로 보건체계가
심각한 압박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월요일, 미국은 24시간 동안 100만 명 이상의 COVID 사례를 기록했다.

세계보건기구(WHO)는 지난 주 전세계 환자 수가 71%, 미주 지역에서 100% 증가했다고 밝혔다. 전 세계적으로
심각한 경우 90%가 예방접종을 받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테드로스 박사는 3일 기자회견에서 “오미크론이 특히 예방접종을 받은 사람들에게서 델타에 비해 덜 심각한
것으로 보이지만 이것이 경미한 것으로 분류되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고 말했다.

COVID

“이전 변종들과 마찬가지로, 오미크론은 사람들을 입원시키고 사람들을 죽이고 있습니다.

“사실, 사례의 쓰나미는 매우 크고 빨라서 전 세계의 의료 시스템을 압도하고 있습니다.”

오미크론은 전염성이 강해 백신을 완전히 접종해도 감염될 수 있다. 하지만, 백신은 당신을 병원에 입원시킬 수 있는
심각한 질병으로부터 보호하는 것을 돕기 때문에 여전히 중추적이다.

Omicron은 병원 치료를 필요로 할 확률이 최대
오미크론 파동은 온화해 보이지만 우려는 남아 있다.
영국은 목요일에 179,756명의 사례와 231명의 코로나 관련 사망자가 보고되었다. 많은 병원들이 COVID로 인한 직원
결근과 증가하는 압박으로 인해 “중대한” 사고를 선언했다.

다른 곳에서도 병원 수가 증가하고 있다. 올리비에 베랑 프랑스 보건장관은 이번 주 1월은 병원들에게 힘들 것이라고 경고했다.

그는 델타항공이 중환자실에 부담을 주는 동안 오미크론 환자들은 병원에서 ‘전통적인’ 침대를 차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프랑스는 26만1000명이 감염됐다고 17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