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b Dylan, Bruce Springsteen, Stevie Nicks 및 더 많은 아티스트가 음악 카탈로그를 판매한 이유

Bob Dylan, Bruce Springsteen, Stevie Nicks 및 더 많은 아티스트가 음악 카탈로그를 판매한 이유
Bob Dylan은 자신의 음악 카탈로그를 판매한 최신 아티스트입니다. 소니 뮤직 엔터테인먼트와 소니 뮤직 엔터테인먼트의 2억 달러 계약을 통해 1962년부터 딜런이 녹음한 모든 음악에 대한 권리를 회사에 제공할 것이라고 월요일 발표했습니다.

그의 카탈로그를 판매하기로 한 그의 결정은 Bruce Springsteen, Neil Young 및 Stevie Nicks를 비롯한 일부 최고의 예술가들 사이에서 최근 추세의 일부입니다. (Dylan은 이전에 음악과 가사가 포함된 카탈로그의 작곡 부분을 보고된 3억 달러에 Universal Music Publishing Group에 판매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이 음악 아이콘이 모두 잉크 거래를 서두르는 것처럼 보인다면 당신 말이 맞습니다.more news
“특히 작년에 바이든 행정부 하에서 양도소득세가 인상될 예정이었던 작년에는 매도하기 좋은 시기였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세금이 부과되지 않도파워볼사이트 추천 록 12월 31일 이전에 매도하려고 했습니다. Bob은 아래에 들어왔습니다. 빌보드의 편집 이사인 Hannah Karp는 CNN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아티스트가 자신의 음악 권리를 팔려고 했다면 지금이 좋은 순간입니다. 영원히 이 가격을 받지 못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달 초 Young은 자신의 노래 카탈로그의 상당 부분을 Hipgnosis Song Fund에 1억 5천만 달러에 매각했다고 발표되었습니다.
파워볼 추천 Nick은 11월에 “Edge of Seventeen” 및 “Landslide”를 포함한 노래에 대한 출판권의 일부에 대해 Primary Wave와 보고된 1억 달러에 대한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Bob


2021년 11월 이곳에서 공연하는 Bruce Springsteen은 12월에 카탈로그를 판매했습니다.
2021년 11월 이곳에서 공연하는 Bruce Springsteen은 12월에 카탈로그를 판매했습니다.
12월에 Springsteen과 Sony Music의 계약은 녹음 및 작곡 권리에 대해 5억 5000만 달러로 평가되었습니다.

그는 1972년 처음으로 Sony의 Columbia Records와 계약했으며 매각 당시의 성명에서 자신의 유산이 “내가 알고 신뢰하는 회사와 사람들에 의해” 계속해서 보살핌을 받을 것이라고 “감동”이라고 말했습니다.
일부 예술가에게는 지금 판매하기로 한 결정이 그들의 유산을 계획하는 과정의 일부일 수도 있습니다.
“카탈로그를 판매하는 많은 예술가들은 삶의 어느

시점에서 재산을 계획하고 미래를 계획하며 음악을 판매하는 것이 합리적인 시점에 와 있습니다. 가족을 부양해야 합니다.”라고 Karp는 Dylan이 5월에 80세가 되었다고 언급했습니다.
흔하지는 않지만 일부 젊은 예술가들도 카탈로그 거래를 하고 있습니다.
Imagine Dragons는 8월에 Concord Music Publishing에 카탈로그를 판매했습니다. Shakira는 “Hips Don’t Lie”,

“Whenever, Wherever” 및 “She Wolf”와 같은 히트곡을 포함하는 전체 카탈로그에 대해 이번 달에 Hipgnosis Songs Fund와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Taylor Swift와 같은 다른 아티스트들은 자신의

음악에 대한 창의적인 통제와 출판권을 유지하기 위해 투쟁하고 있으며 Karp는 지금 판매가 모든 아티스트에게 올바른 조치는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2020년 이곳에서 공연하는 Shakira는 최근 그녀의 음악 카탈로그를 판매했습니다.
2020년 이곳에서 공연하는 Shakira는 최근 그녀의 음악 카탈로그를 판매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