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thony Albanese는 엘리자베스 여왕에게 ‘변하지

Anthony Albanese는 엘리자베스 여왕에게 ‘변하지 않고 변함없이’ 경의를 표합니다.

앤서니 알바니즈 영국 총리가 웨스트민스터 홀에서 엘리자베스 2세 여왕에게 헌화한 후 찰스 3세와 영국의 새 총리 리즈 트러스를 만났다.

Anthony Albanese는

토토 광고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은 Anthony Albanese의 감동적인 추모에서 호주와 특별한 유대를 유지하면서 장벽을 초월한 것에 대해 찬사를 받았습니다.

영국 총리는 토요일(AEST) 런던에서 열린 호주 하원 기념 오찬 연설에서 “고(故) 군주는 재위 70년 동안 통일된 힘이었다”고 말했다.

그는 “역사가 계속해서 우리를 형성하고 양국 간의 유대가 발전했지만, 우리가 폐하를 모신 애정과 존경은 변함없이 변함이 없다”고 말했다.

“여왕은 장벽을 초월했습니다. 당신은 공화당원이 되어도 여전히 그녀에 대한 존경심밖에 느끼지 못합니다.”

호주가 공화국 국민투표를 실시한 지 몇 달 후인 2000년 호주를 방문했을 때 여왕은 국가에 대한 깊은 유대감을 표명했습니다.

Anthony Albanese는

존경받는 군주는 그녀가 “이 험준하고 정직하며 창조적인 땅의 일부를 느꼈다”며 “이 나라의 역사를 형성한 기쁨과 슬픔, 도전과 변화를 함께 했다”고 말했다.

알바니스 총리는 1988년 밥 호크 전 총리와의 경마 대회를 포함해 여왕의 16차례 호주 방문을 회상했다.
‘우리의 좋은 시간을 축하했습니다’

그는 또한 군주의 충성심과 왕실 생활에 대한 확고한 헌신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총리는 “그녀는 우리의 좋은 시절을 축하하고 시련의 시기에 우리와 함께 하여 절실히 필요할 때 동정과 위안을 주었다”고 말했다.

착륙 직후 Albanese와 그의 파트너 Jodie Haydon은 Westminster의 Green Park에 작은 흰색 꽃 꽃다발을 놓았습니다.

“여기서 호주를 대표하게 되어 영광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More news

“분명히 우리 주변에서 볼 수 있는 것은 엘리자베스 여왕이 여기 영국뿐 아니라 호주와 영연방에서도 가졌던 애정입니다.”

리즈 트러스와의 만남

Albanese, Ms Haydon 및 David Hurley 총독은 나중에 런던의 Lancaster House에서 공식 조의서에 서명했습니다.

수상은 다른 세계 지도자들과 함께 그날 늦게 찰스 3세를 만나 새 군주에게 호주의 중요성을 확고히 했습니다.

Albanese는 또한 새로운 영국 총리 Liz Truss를 만났습니다.

다우닝 가(Downing Street)는 대화를 형식적인 양자 회담이 아니라 대화로 틀을 잡았습니다. 두 정상은 애도를 표하고 호주와 영국의 모든 수준에서 지속적인 긴밀한 관계가 지속되는 데 대해 숙고했습니다.

Albanese는 여왕의 장례식이 “암울한 날”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잘 살았던 삶, 봉사하는 삶을 축하하는 날이 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존경받는 군주는 그녀가 “이 험준하고 정직하며 창조적인 땅의 일부를 느꼈다”며 “이 나라의 역사를 형성한 기쁨과 슬픔, 도전과 변화를 함께 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