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프린팅으로 만든 어린이

3D 프린팅으로 만든 어린이 영양식
산티아고, 칠레 (AFP) – 일부 탈수된 “cochayuyo” 해초, 일부 인스턴트 으깬 감자 및 뜨거운 물: 이들은 칠레의 영양 전문가들이 특히 어린이를 위한 식품 시장에 혁명을 일으키기를 희망하는 3D 인쇄 식품의 영양가 있는 메뉴의 재료입니다.

3D 프린팅으로

칠레, 뉴질랜드 및 남대서양에서 일반적으로 발견되는 조류인 cochayuyo의 전통적인 사용을 3D 푸드 프린터와 현대적으로 변형하여,

칠레 대학의 교수인 로베르토 레무스(Roberto Lemus)와 몇몇 학생들은 아이들이 먹고 싶어할 영양가 있고 먹을 수 있는 피규어를 만들었습니다.

포켓몬 피규어 또는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유형의 동물이 젤라틴 혼합물과 함께 3D 프린터에 공급되고 음식은 7분 후에 “인쇄”됩니다.

“우리는 다양한 인물, 재미있는 인물… 시각적, 색상, 맛, 맛, 냄새를 찾고 있습니다.”라고 Lemus가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주요 초점은 영양 성분에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제품은 사람들에게 영양가가 높아야 하지만 맛도 좋아야 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3D 푸드 프린터는 4,000달러에서 10,000달러 이상으로 고가이지만 기술이 발전하면 비용이 낮아지고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기를 Lemus는 희망합니다.

3D 프린팅으로

먹튀검증커뮤니티 기술은 수십 개국의 요리 분야에서 발전하고 있으며 3D 푸드 프린터는 과자, 파스타 및 기타 식품을 디자인하는 데 사용됩니다.

NASA는 이미 2013년 우주비행사들이 우주에서 먹는 다양한 음식을 확장한다는 아이디어로 이를 테스트했습니다.

칠레는 해안 국가 요리의 전형적인 재료 중 하나이며 풍부한 아미노산, 미네랄 및 요오드가 함유된 cochayuyo 해초로 발전하고 있다고 25세의 대학원생 Alonso Vasquez에 따르면 주제.

젊은 연구원은 탈수된 코차유요를 잘라서 갈아 코차유요 가루를 만든 다음 인스턴트 으깬 감자 가루와 섞습니다.

그런 다음 혼합물에 뜨거운 물을 첨가하여 젤라틴 같은 끈적끈적한 물질을 만들어 프린터에 공급합니다.

“전분을 많이 함유한 감자, 쌀가루를 사용하는 것이 떠올랐습니다.

코차유요 알지네이트와 결합된 이러한 원료의 전분은 3D 프린팅 내에서 안정화를 생성하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프린터가 약 2센티미터(1인치 미만)의 피카츄 피규어를 만들고 으깬 감자와 바다의 맛을 완성할 때까지 기다립니다.

2년 동안 진행한 프로젝트로 아직 초기 단계지만, 식용 꽃이나 식용 염료 등의 재료를 메뉴에 적용해 아이들에게 더 매력적으로 만들겠다는 구상이다.

“전분을 많이 함유한 감자, 쌀가루를 사용하는 것이 떠올랐습니다.

이러한 원료의 전분은 cochayuyo alginate와 결합하여 내부의 안정화를 생성합니다.more news

3D 프린팅”이라고 그는 프린터가 약 2센티미터(1인치 미만)의 피카츄 피규어를 만들고 으깬 감자와 바다의 맛을 완성하기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2년 동안 진행되었으며 아직 초기 단계입니다.

하지만 메뉴에 식용 꽃이나 식용 염료 등의 재료를 적용해 아이들에게 더 매력적으로 보이게 하는 것이 아이디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