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해군 장교, AUKUS 계약에 따라 영국 핵잠수함

호주 해군 장교, AUKUS 계약에 따라 영국 핵잠수함 훈련

호주 해군 장교들은 AUKUS 계약에 따라 HMS Anson과 다른 4개의 Astute급 잠수함에서 훈련을 받게 됩니다.

호주 해군 장교

카지노 제작 호주 잠수함은 AUKUS 안보 협정의 일환으로 원자력 선박의 ​​도착을 준비하면서 처음으로 영국 잠수함 안에서 훈련할 수 있습니다.

수요일 영국을 방문한 리처드 말스 국방장관은 호주 해군 장교들이 이용할 수 있는 핵추진 공격 잠수함인 HMS 앤슨의 취역식에서 벤 월러스

영국 총리와 퇴임 중인 보리스 존슨 총리와 함께 했습니다.

Marles는 잉글랜드 북부의 Barrow-in-Furness에 있는 BAE 조선소에서 “호주는 우리의 상대국으로부터 배우기를 열망하고 있으며 영국의

친구들보다 더 잘 배울 수 있는 사람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 국가는 훈련에 장갑을 끼고 일하고 있으며 미래 잠수함에 필요한 기술을 구축하는 것은 우리 방위력을 강화하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부총리이기도 한 국방부 장관은 호주인들이 HMS Anson에서 훈련할 수 있는 기회가 “AUKUS 파트너십 구축에 대한 우리의 미래 계획에 대한

모든 것을 말해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호주 정부가 미국이나 영국제 핵잠수함 구매 여부를 결정할 18개월 간의 협의 기간이 2023년 3월로 다가온다.

해군은 영국 승무원들과 함께 HMS Anson 및 4개의 다른 Astute급 잠수함에서 훈련할 것입니다.

호주 해군 장교

해군의 원자력 잠수함 태스크포스 사령관인 조나단 미드(Jonathan Mead)는 지난 5월 호주 전략 정책 연구소(Australian Strategic Policy

Institute)의 The Strategist에 Astute급과 미국 버지니아급이 두 가지 옵션이라고 말했습니다.

존슨 총리는 잠수함을 “정보를 수집하고 우리 해상 항로를 보호하고 80년 동안 또는 80년 동안 NATO 국가에 대한 공격을 막는 우리 주변의

세력장을 만드는 데 보이지 않는 도움을 주는 세계의 경찰”이라고 불렀습니다. , 전 세계 10억 명의 사람들을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그는 “호주 및 미국과의 AUKUS 협정에 따라 잠수함에 사용되기를 희망하는 기술은 태평양 지역 전체에서 사람들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데에도

사용될 것”이라고 말했다.More news

영국 국방부는 영국과 미국이 이미 호주 요원을 전문 핵 훈련 과정에 참여시키는 것을 환영했으며 호주 잠수함이 바다로 가기 전에 내년에 더 많은 훈련이 진행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영국 관리들은 훈련과 교류가 “3개의 AUKUS 국가 간의 다세대 해군 파트너십의 시작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수요일 영국을 방문한 리처드 말스 국방장관은 호주 해군 장교들이 이용할 수 있는 핵추진 공격 잠수함인 HMS 앤슨의 취역식에서 벤 월러스 영국 총리와 퇴임 중인 보리스 존슨 총리와 함께 했습니다.

Marles는 잉글랜드 북부의 Barrow-in-Furness에 있는 BAE 조선소에서 “호주는 우리의 상대국으로부터 배우기를 열망하고 있으며 영국의 친구들보다 더 잘 배울 수 있는 사람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