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 관광 사기로 85명을 속인 전직 종교 교사와

하지 관광 사기로 85명을 속인 전직 종교 교사와 연결된 남성이 징역형을 받았습니다.
싱가포르: 목요일(7월 7일) 이슬람교도들이 수행한 하지 순례와 관련된 사기로 85명 이상을 속인 남성이 2년형을 선고받았다.

하지 관광

먹튀검증커뮤니티 모드 람리 AB 사마드(62)는 20건의 부정 행위 혐의에 대해 유죄를 인정했으며, 65건의 유사한 혐의가 선고될 예정이다.
그는 69명을 속여 2018년 하지(Haj) 투어를 위해 S$97,000 이상을 지불했다고 시인했습니다. 희생자 85명 모두도 속아서 비자를 받기 위해 여권을 그에게 건네주었습니다.

그는 당시 종교 교사이자 파산한 친구인 Mr Fahrorazi Sohoi의 도움으로 사기를 쳤습니다.
법원은 2018년 5월 Ramlee가 Fahrorazi에게 2018년 8월 19일부터 8월 24일까지의 Haj에 대해 할인된 여행을 할 수 있는 장소가 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능력이 있는 무슬림은 돈이 있다면 일생에 적어도 한 번은 메카에서 연례 하지 순례를 수행하는 것이 의무적입니다. 매년 순례자 수에 대한 할당량이 있습니다.

Ramlee는 Mohsein이라는 남자가 할인 여행에 대해 알렸다고 주장했습니다. Mohsein은 싱가포르 당국과 연락을 취한 사우디 당국의 대표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항공편과 숙박 시설은 사우디 당국이 부담하며 참가자들은 공항세, 관리비 및 코르반 희생 의식에 대해 S$1,550만 지불하면 된다고 주장했습니다.

하지 관광

그는 또한 참가자의 할당량이 “싱가포르의 Haj 할당량이 가득 찼기 때문에 Batam과 Brunei의 경우에 얻어질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Ramlee는 Fahrorazi에게 관심 있는 참가자를 찾고 그들로부터 지불금과 여권을 수령하도록 요청했습니다. 그 대가로 그는 각 참가자에 대해 S$200의 커미션을 받았습니다. Fahrorazi 씨는 동의하고 소문을 퍼뜨렸습니다.

실제로 Ramlee는 그런 여행이 없었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Fahrorazi씨를 통해 희생자들을 속여 돈을 지불하도록 속이려고 했다고 부검사 Tan Zhi Hao와 Ryan Lim이 말했습니다.

Farrorazi씨는 Ramlee가 투어 장소와 항공편을 예약해야 한다고 말했기 때문에 희생자들로부터 전액을 받기 전에도 Ramlee의 은행 계좌로 여행 경비를 선불로 지불했습니다. 그는 Ramlee에게 총 S$40,000를 송금했습니다.
2018년 8월 13일 전후에 Ramlee는 바탐으로 싱가포르를 떠났습니다.

2018년 8월 15일, Fahrorazi 씨가 출발 날짜가 2018년 8월 17일로 하루 연기되었다고 말했을 때 피해자 중 일부는 여행이 사기라고 의심했습니다.

Ramlee는 2018년 10월 4일 Batam에서 싱가포르로 돌아왔을 때 체포되었습니다. 피해자들의 여권 82개를 압수했다.

3명의 희생자들의 여권과 S$196,000가 넘는 현금이 Fahrorazi씨에게서 압수되었습니다.
검찰은 압수한 현금을 돌려주기 때문에 피해자들은 금전적 피해를 입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들은 상당한 금액의 돈과 계획적이고 비교적 교묘한 사기의 성격을 이유로 최소 2년의 징역을 요구했습니다.

그들은 Ramlee가 Fahrorazi 씨를 통해 피해자들을 속여서 사기 행위로부터 자신을 멀리하고 종교 교사라는 친구의 지위를 이용하여 사기를 저질렀다고 강조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