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고급 지역에서 마약 압수, 중국인 4명 체포

필리핀, 고급 지역에서 마약 압수, 중국인 4명 체포
마닐라–필리핀 당국은 수요일 대통령의 유혈 마약 단속에도

불구하고 문제가 지속되었다는 표시로 올해 두 번째로 큰 마약 밀매에서 차 포장지와 비스킷 캔에 숨겨진 메스암페타민을 압수했다고 밝혔습니다.

필리핀

파워볼사이트 추천 필리핀 마약단속국(Philippine Drug Enforcement Agency)의 아론 아키노(Aaron Aquino) 국장은 3명의 중국인과

중국-필리핀 통역사가 화요일 늦은 마닐라 대도시 알라방(Alabang) 마을의 고급 주거 지역과 쇼핑몰 밖에서 “매수” 급습으로 체포됐다고 말했다.

Aquino는 시가 11억 페소(2070만 달러 또는 65억 엔)에 달하는

이 마약이 말레이시아, 태국, 미얀마에서 압수된 것과 유사하게 은폐되어 국제 마약 조직이 밀매의 배후에 있음을 시사한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지난달 마약 방지 요원들이 마닐라 남쪽 카비테(Cavite) 주의 탄자(Tanza) 마을에 있는 집을 습격하여 총격전에서 중국 마약상으로 의심되는 2명을 죽이고 현지에서 샤부(shabu)로 알려진 강력한 각성제인 메스암페타민 19억 페소(3600만 달러)를 압수했습니다.

, 아키노가 말했다.

Aquino는 마약 밀매자를 위한 필리핀의 사형 반환, 군도의 광범위한

해안선을 따라 보안을 강화하고 이민국이 마약 밀매를 억제할 수 있도록 보다 광범위한 외국 마약 용의자 데이터베이스를 요구했습니다.

부패는 마약 위협도 조장한다고 그는 말했다.

필리핀

Aquino는 전화로 AP 통신에 “예를 들어 중국에서 마약 범죄로 구금된

사람들이 있지만 여전히 우리 나라에 들어올 수 있습니다. 우리는 여기에서 확인된 많은 외국인 범죄자를 체포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Aquino는 “중국인들은 첫째로 사형이 없고 둘째로 누구든지 살 수 있기 때문에 마약 연구소 설립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판사를 살 수 있고, 검사를 살 수 있고, 결국 그들은 안전하게 집에 갈 수 있습니다.”

Aquino는 또한 봉제 주택, 콘도미니엄 및 건물의 소유자를 형사적으로 더 쉽게 기소할 수 있는 법안을 모색했으며, 마약 밀매자들이 법 집행관의 습격을 받은 더 많은 공공 장소와 시골 창고에서 기지를 옮겼다고 말했습니다.

화요일 마약 압수수색은 중국인 용의자들이 저명한 의원, 정치인, 기업 간부가 더 엄격한 보안 하에 살고 있는 Alabang 마을의 호화로운 지역에서 임대한 집을 목표로 삼았습니다.

로드리고 두테르테 대통령은 마약을 국가 안보 문제로 격상시키고 2016년 중반 취임한 이후 경찰과의 충돌로 대부분 가난한 마약 용의자 5,000명 이상을 살해한 단속을 시작했습니다.

살인 사건은 서방 정부, 유엔 인권 전문가 및 인권 단체에 경각심을 불러일으켰고 국제형사재판소에서 조사 중인 인도에 반한 범죄에 대한 2건의 고발을 촉발했습니다.

필리핀을 재판소에서 철회하려는 두테르테의 움직임은 일요일에 발효된 것으로 추정되지만 검찰은 그녀가 고소장을 계속 조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두테르테 대통령은 초법적 살인을 용인하지 않았지만 공개적으로 마약 밀매자들을 죽음으로 위협했습니다. 지난주 그는 공직자 46명을 공개 지명해 새로운 비판을 불러일으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