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로시 총리 방한 12일 만에 더 많은

펠로시 총리 방한 12일 만에 더 많은 미국 의원들이 대만 방문

펠로시

사설파워볼사이트 타이페이, 대만 (AP) — 낸시 펠로시 미국 하원의장이 중국으로 하여금 중국이 반드시 해야 한다고 주장하는 자치 섬

주변에서 위협적인 군사 훈련의 날을 시작하게 한 지 불과 12일 만에 일요일 대만에 미국 의원 대표단이 도착했습니다. 그것의 통제하에 오십시오.

매사추세츠주 민주당 상원의원 에드 마키(Ed Markey)가 이끄는 5명의 대표단은 차이잉원(Tsai Ing-wen) 총통과 기타 관리들,

민간 부문 구성원들을 만나 대만 해협 긴장 완화 및 투자를 포함한 공통 관심사에 대해 논의할 예정입니다. 반도체.

중국은 8월 2일 펠로시 의장의 방문에 대응해 며칠간 대만 주변의 바다와 하늘에 미사일, 군함, 전투기를 파견했다.

중국 정부는 대만이 외국 정부, 특히 펠로시와 같은 의회 고위 지도자와 공식적으로 접촉하는 것을 반대합니다.

대만 방송사는 오후 7시경 미 정부 여객기가 착륙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일요일 대만 수도 타이베이의 쑹산 공항에서. 4명의 대표단이 비행기에 타고 있었다.

펠로시 총리 방한

마키는 11일 오전 한국에서 윤석열 한국 대통령을 만났고, 타이페이와 연결되는 타오위안 국제공항에서 별도의 비행기를 타고 대만에 도착했다.

상원 외교 동아시아 태평양 국제 사이버 보안 소위원회 위원장인 마키와 대표단은 대만에 대한 미국의 지원을 재확인할 예정이다.

대표단의 다른 구성원은 아메리칸 사모아의 공화당 Aumua Amata Coleman Radewagen 하원의원과 캘리포니아의 John Garamendi와 Alan Lowenthal, 버지니아의 Don Beyer입니다.

대만 국방부는 지난 수요일 군사훈련이 끝난 후에도 중국 전투기가 매일 대만 해협 중간 지점을 계속 통과했으며 일요일에는 최소 10대가 넘는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오후 5시께 대만 주변에서 탐지된 중국 군용기 22대와 해군 함정 6척 가운데 전투기 10대가 포함됐다. 일요일에 국방부는 트위터 계정에 말했다.

백악관의 아시아 정책 고위 관리는 지난주 말 중국이 펠로시 의장의 방문을 구실로 대만에 대한 압박을 강화해 대만 해협과 더 넓은 지역의 평화와 안정을 위협했다고 말했다.more news

조 바이든 부통령의 보좌관인 커트 캠벨은 기자들과의 통화에서 “중국은 과도하게 반응했으며 그 행동은 계속 도발적이고 불안정하며 전례가 없다”고 말했다.

“중국은 중국과 중국 사이의 중심선을 무시하려고 했습니다. 그리고 60년 이상 동안 양측이 안정화 기능으로 존경해 온 대만”이라고 말했다.

중국은 미국이 대만에 군사 장비를 판매하고 관리들과 교류함으로써 대만에서 독립군을 독려하고 있다고 비난합니다.

미국은 대만의 독립을 지지하지 않지만 중국과의 갈등은 평화적인 방법으로 해결돼야 한다고 주장한다.

중국의 집권 공산당은 대만이 중국에 평화적으로 합류하는 것을 선호하지만 필요한 경우 무력을 배제하지 않을 것이라고 오랫동안 말해왔다.

두 사람은 1949년 내전 중에 공산당이 중국을 장악하고 패배한 국민당이 대만 섬으로 후퇴하면서 분열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