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비스 켈스 여자친구 카일라 니콜이 캠 뉴턴 비난

NFL 스타 트래비스 켈스 의 여자친구인 카일라 니콜은 여성에 대한 언급에 대해 캠 뉴턴을 비난했다.

트래비스 켈스

캔자스시티 치프스의 스타 트래비스 켈스 의 여자친구인 카일라 니콜이 22일(현지시간) 전 캐롤라이나 팬서스
선수의 여성에 대한 언급에 대해 NFL 쿼터백 캠 뉴턴을 공격했다.

그녀는 여자가 요리를 할 수 있다는 것에 대한 “집착”에 대해 궁금했다.

트래비스 켈체와 카일라 니콜이 2020년 2월 21일 로스앤젤레스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열린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와 멤피스 그리즐리스의 경기 동안 사진을 찍기 위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 남자는 요리를 할 줄 알아야 하고 언제 조용히 해야 하는지 알아야 한다고 말했어요. 엄마가 그렇게 했으니까
이런, 이런! TMZ 스포츠에 따르면, “그럼 엄마와 데이트하세요”라고 그녀는 인스타그램의 비디오에서 말했다.

그리고 나서 카일라 니콜은 트위터에서 자신의 의견을 확장했다.

“여자가 요리를 할 수 있다는 강박관념은 정말 코믹해요. 왜냐하면 당신의 미각이 미슐랭 스타 셰프보다 우월하다면 보조”라고 그녀는 썼다. “보통 여성들은 먹을 수 있는 음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어떻게 살아남았을까요?

“이것은 그녀가 요리를 할 수 있는 것의 문제가 아닙니다. 그것은 그녀가 당신의 배고픈 하마를 위해 요리를 하고 싶어하는 것과 더 유사합니다.”

뉴턴은 일요일 《밀리언 돌라즈 워스 오브 게임》 팟캐스트에 출연했다. 이 베테랑 쿼터백은 방송 초반 자신의 양육에 대한 질문을 받았고, 그는 그의 가족에 대해, 그리고 어떻게 그가 그의 아버지에게서 “남자가 무엇인지에 대한 완벽한 예”에 의해 자라났는지에 대해 말하기 시작했다.

2018년 7월 19일 캘리포니아주 샌타모니카 바커 행어에서 열린 니켈로디언 키즈 초이스 스포츠 2018에 NFL 선수인 카일라 니콜과 트래비스 켈스가 참석한다.

“저의 부모님은 36, 37년 동안 함께 해왔고, 그것은 아름다운 것입니다. 저는 엄마, 아빠, 할머니 등 세 부모 가정에서 자랐습니다. 그리고 나는 여자가 무엇인지 알았다. “나쁜 b—-. 여자” 뉴턴은 그에게 “나쁜 b—-“는 “배역을 연기”했지만 “배역을 연기하지 않은” 사람이었다고 덧붙였다.

숀 페이튼은 2000년 NFL 드래프트에서 자이언츠를 톰 브래디로 선발하려고 했다고 말한다.

“그리고 많은 여성들이 나쁜 b—es 그리고 나는 ‘b—es’라고 말하는 방식으로 여성을 비하하는 것이 아니라 단지 그들이 ‘보스 병아리’라고 생각하는 것의 심미에서 벗어납니다. 나를 위한 여자는 당신 자신의 것을 다루는 것이지만 남자의 필요에 어떻게 맞추는지 알고 있다. 저는 종종 여러분이 ‘나는 보스다——, 나는 이것이다, 나는 저것이다’와 같은 미적 감각을 가질 때 아기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근데 요리는 못하잖아요. 당신은 언제 조용히 해야 할지 몰라요. 너는 어떻게 사람을 리드하게 할 수 있는지 모른다.”

뉴턴은 마이크 뒤에 앉아 여성을 비판하고 싶지는 않지만 “남자들이 남자로 시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캐롤라이나 팬서스의 캠 뉴턴이 2021년 12월 12일 노스캐롤라이나주 샬럿의 뱅크오브아메리카 스타디움에서 열린 애틀랜타 팰컨스와의 경기에서 29-21로 패한 후 필드를 걸어 나오고 있다.
캐롤라이나 팬서스의 캠 뉴턴이 2021년 12월 12일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 샬럿(제러드 C)의 뱅크오브아메리카 스타디움에서 열린 애틀랜타 팰컨스와의 경기에서 29-21로 패한 후 그라운드를 걷고 있다. 틸튼/게티 이미지)

“저런 나쁜 놈— 보상을 받아서는 안 된다”고 그는 덧붙였다. “사람이 자신을 가지고 다닐 때, 소셜 미디어는 현실에서 사기입니다. 돈을 가진 모든 사람, 부자인 모든 사람은 진짜 사람이 아닙니다. 그리고 저는 많은 사람들이 돈을 가지고 있지만 그들은 진정한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이 사회에서 오해받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의 발언은 소셜 미디어에서 NFL 팬들을 화나게 했다.

뉴턴은 무제한 자유 계약 선수다. 그는 몇몇의 부상들이 팀의 쿼터백 상황을 위험에 빠뜨린 후 2021년 시즌의 중반에 캐롤라이나 팬더스로 재가입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