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테가 사람을

코요테가 사람을 물어뜯는 7개의 강력한 팩으로 공격을 받아 개에게 치명적인 부상을 입혔습니다.

코요테가 사람을

토토사이트 주거 지역에 있는 코요테의 재고 이미지입니다. 매사추세츠의 한 마을에 있는 경찰은 일련의 사건 이후 사람들에게 코요테를 조심하라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매사추세츠 타운의 경찰은 7마리의 코요테가 공격한 후 개를 안락사시켜야 했다고 밝혔습니다. 한 남자도 개를 산책시키다가 공격을 당해 물린 지 불과 몇 시간 전이었습니다.

MassWildlife에 따르면 매사추세츠는 중간 크기의 포식자이자 기회주의적 먹이인 이스턴 코요테의 고향입니다.

보도에 따르면 관리들은 2021년 기준으로 주에 약 11,500마리의 코요테가 있는 것으로 추정합니다.

코요테가 사람을

매사추세츠주 코하셋에서는 8월 27일 하루 만에 두 건의 서로 다른 공격이 발생했다고 경찰이 현지 언론에 발표했다. 불과 몇 시간 만에 집 밖에서 7마리의 코요테 무리에게 두 마리의 개가 공격을 받았고, 한 남자도 그의 두 마리를 공격하는 동안 물었습니다.

첫 번째 공격에서 경찰은 개들이 코요테 무리에게 접근해 공격을 받았을 때 목줄을 풀고 있었다고 말했다. 소유자는 WCVB와 대화할 때 이를 “조정된” 것으로 설명했습니다.

Jeff Pratt는 “거의 조정된 노력이었습니다. 정말 놀라운 일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세 마리가 한 방향으로 나왔고 네 마리가 뒷길로 와서 두 번째 개를 공격했습니다. 제 차도에 7마리의 코요테가 있었습니다.”

개 벨라는 그녀가 입은 광범위한 부상으로 인해 나중에 안락사 되었기 때문에 슬프게도 공격에서 살아남지 못했습니다. 동료 강아지 Sadie도 심각한 부상을 입었습니다.

프랫은 WCVB에 “그녀는 구멍이 뚫린 폐, 2개의 갈비뼈가 부러졌고 등에 7인치의 큰 상처가 있었다”고 말했다.

오전 8시에 같은 날 경찰은 코하셋에서 또 다른 코요테 공격에 대응했습니다. 한 남자와 그의 두 개가 Brass Kettle Brook의 Whitney Thayer Woods에서 푸른 길을 걷고 있는 동안 개별 코요테의 공격을 받았습니다.

주인은 공격 후 병원으로 옮겨져야 했고 나중에 풀려났습니다.

천연 자원 책임자인 조시 킴볼은 Boston.com이 본 자료에서 코요테는 일년 내내 활동하지만 겨울이 다가옴에 따라 종종 활동이 증가하고 사냥을 준비한다고 말했습니다.
관리들은 이제 주인에게 동물과 함께 있을 때 주의하라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Kimball은 코요테는 작은 애완동물을 먹이로 보고 큰 애완동물을 경쟁자로 여기며 둘 다 공격을 유발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공격은 8월 말에 Greater Boston 지역에서 야생 동물에 의해 살해된 다양한 개를 포함하여 최근에 주에서 보고된 일련의 공격의 일부입니다.

7월에는 매사추세츠주 스왐스콧의 한 식당에서 한 여성이 코요테의 공격을 받았습니다. 5월에는 한 가족이 코요테 강아지를 잃어버린 강아지로 믿고 실수로 데려오기까지 했습니다.
레이스 중 코요테의 공격을 받은 유명한 울트라 마라톤 주자
테스토스테론으로 가득 찬 벅 고어스 조지아 남자가 빗자루로 겁을 주려고 합니다. more news
식당 주차장에서 코요테 ‘슈’ 물린 여성: 경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