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 중국에 swiftlet 둥지 수출을

캄보디아, 중국에 swiftlet 둥지 수출을 위한 MOU 체결
농림수산부 장관은 어제 중국 회사인 캄보디아(샤먼) 상업 센터와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MAFF의 고위 관리가 밝혔습니다. .

MAFF Veng Sokhon 장관이 서명한 양해각서는 센터가 중국 세관총국(GACC) 관리가 검사할 비단 둥지 및 기타 관련 제품을 청소하고 포장하기 위한 시설로 인프라를 배치하는 개발에 투자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제품이 수출되고 있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캄보디아, 중국에

MAFF 국무장관인 Hean Vanhan은 Khmer Times에 중국은 중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이기 때문에 새둥지 제품의 세계 최대 시장이라고 말했습니다.

반면 국내 시장은 훨씬 작아지고 생산자들은 아직 제품을 수출할 수 없습니다.

“정부는 민간 부문이 시장을 확장할 수 있는 길을 열었으므로 역량을 강화하고 입증해야 합니다.
수입국에서 올 평가자는 제품을 신뢰하고 따랐습니다.
위생 및 위생과 같은 규정, 원칙, 규칙 및 표준
포장”이라고 Vanhan은 말했습니다.

Sokhon은 Vanhan을 비롯한 양 기관 관계자가 참석한 MAFF에서 체결식에서 생산 및 가공의 품질을

개선하여 중국의 수요 표준에 대응하여 신속한 타액 생산 및 가공 제품 수집을 개선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캄보디아(샤먼) 상업센터에 따르면 이 회사는 곧 캄보디아에 swiftlet 타액을 처리하는 공장을 건설할 예정이다.

캄보디아, 중국에

장관은 또한 수출 기준, 특히 위생 및 식물위생 측면에서 MAFF의 일반 농무부(GDA) 관리들과 협력할 것을 지역 스위틀렛 사육자들에게 호소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GDA 보고서에 따르면 2020년에는 한 달에 1~1.5톤을 생산할 수 있는 872채의 가금류 집이 있었고 새로 수집된

가금류 둥지는 킬로그램당 700~900달러에 판매될 수 있으며 먹을 수 있는 둥지는 1,500~2,000달러에 판매될 수 있습니다. .

캄보디아 (샤먼) 상업 센터는 제품을 중국으로 수출하기 전에 남동부 Yandu (Xiamen) 산업 개발 유한 회사와

협력하여 왕국에서 swiftlet 둥지의 구매 수집 및 처리를 위한 기반 시설을 개발하기 위한 투자 계획을 준비했습니다.

캄보디아(샤먼) 상업센터에 따르면 이 회사는 곧 캄보디아에 swiftlet 타액을 처리하는 공장을 건설할 예정이다. more news

장관은 또한 수출 기준, 특히 위생 및 식물위생 측면에서 MAFF의 일반 농무부(GDA) 관리들과 협력할 것을 지역

스위틀렛 사육자들에게 호소했습니다.

GDA 보고서에 따르면 2020년에는 한 달에 1~1.5톤을 생산할 수 있는 872채의 가금류 집이 있었고

새로 수집된 가금류 둥지는 킬로그램당 700~900달러에 판매될 수 있으며 먹을 수 있는 둥지는 1,500~2,000달러에 판매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