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습적인 흡혈 칠성장어가 오대호에서

침습적인 흡혈 칠성장어가 오대호에서 산란할 예정입니다.
무서운 이빨을 가진 벌레와 같은 물고기인 바다 칠성장어가 오대호에서 산란기에 들어가고 있으며 COVID 덕분에 평소보다 더 많은 수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바다 칠성장어는 캐나다 주변의 차가운 바다에 자연적으로 서식합니다. 그들은 물고기와 상어와 같은 냉혈 동물에게 빨판 같은 입을 물고 그들의 피와 다른 체액을 먹는 기생 생활 방식을 이끌고 있습니다.

침습적인

칠면조는 거머리가 먹이를 먹는 것과 거의 같은 방식으로 혈액이 응고되는 것을 방지하는 효소를 분비합니다.

침습적인

대서양에서 그들의 숙주는 칠성장어에게 기생하여 죽지 않을 정도로 종종 충분히 큽니다. 호수에서는 작은 물고기가 죽습니다.

그들은 인간이나 개와 같은 온혈 동물을 거의 먹지 않기 때문에 우리와 애완 동물에게 직접적인 위험은 없지만 경제적인 영향은 큽니다.

바다 칠성장어는 이전에 나이아가라 폭포에 의해 차단되었던 인공 운하를 통해 접근할 수 있게 된 오대호의 침입종입니다.

“그들은 오대호의 거대한 해충이고 오대호의 상업 어업과 생태계에 수백만 달러(수십억 달러는 아니더라도)의 피해를 입히고 있지만, 그들은 원래 먹튀검증커뮤니티 서식하는 생태계의 자연적인 부분입니다.”라고 Margaret F .

캐나다 멸종 위기에 처한 야생 동물 상태 위원회의 공동 의장인 Docker는 Newsweek에 말했습니다.

“그들은 대서양에서 먹이를 먹는 숙주 물고기와 함께 진화했으며 그곳의 해충은 아닙니다.

사실, 그들은 다른 물고기, 새 및 해양 포유류의 중요한 먹이 공급원입니다.”

“문제는 칠성어가 오대호에서 사람이 먹기 위해 잡은 송어, 흰살생선, 시스코를 포함하여 많은 수의 물고기를 먹는다는 것입니다.

캐나다와 미국은 칠성장어가 호수를 침범하기 전에 매년 오대호 상류에서 약 1,500만 파운드의 송어를 어획했습니다.

1960년대 초에 칠성어가 40년대에 도착한 후 어획량은 이전 평균의 2%로 떨어졌습니다.”라고 Docker가 말했습니다.

산란기 동안 칠성새의 수는 엄청나게 증가할 수 있으며 각 암컷은 50,000~120,000개의 알을 낳습니다.

그들은 보통 강에서 알을 낳고 상류에 알을 낳고 유충은 성체 기생충 형태로 변태하기 전에 약 4 년 동안 강 바닥 미사에 묻히기 전에 하류에서 수영합니다.

다행히 산란하는 동안 칠성장어의 소화 시스템이 느려집니다. more news

오대호 어업 위원회(Great Lakes Fishery Commission)의 커뮤니케이션 책임자인 마크 가든(Marc Gaden)은 CBC 뉴스에 “그들은 먹고 싶어도 먹이를 줄 수 없었다”고 말했다.

“그들은 산란 단계에 도달하면 한 가지만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 그것은 짝을 찾고 성공적으로 산란하는 것입니다.”

칠성장어의 산란을 막기 위해 오대호 근처의 개울에 많은 댐을 건설했으며,
다른 어류에 해를 끼치지 않는 TFM(3-trifluoromethyl-4-nitrophenol)을 함유한 살충제를 첨가하여 유충의 약 98%를 죽였습니다.

그러나 팬데믹으로 인해 의도치 않게 2022년 칠성장어 개체수가 급증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