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우크라이나의 반격에 대해 알아야

지금까지 우크라이나의 반격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우크라이나 남부의 모스크바 통제 지역을 탈환하기 위한 반격이 보고된 가운데 러시아가 점령한 우크라이나의 헤르손 시에서 총성이 들렸습니다.

현지 언론인 Most는 화요일에 Kherson 중부 Pivnichnyi와 Tavriiskyi 지역에서 총격이 있었다고 보도했으며 UNIAN 통신은 도시 남쪽에 있는 교도소 밖에서도 총성이 들렸다고 전했다.

지금까지

총격에 가담한 사람이 누구인지, 전쟁 초기 러시아가 점령한 도시 안에 우크라이나군이 있었는지는 확인되지 않았지만,
모스크바에 설치된 관리인 Kirill Stremousov는 Tass News 대행사에 우크라이나 첩보원과 방해 공작원들이 살해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지금까지

소셜 미디어에 공유된 영상에는 폭발로 인한 것으로 보이는 헤르손(Kherson) 시 외곽에 검은 연기가 매달려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편, Tass는 화요일에 적어도 5개의 대공 미사일이 시의 영공에서 발사되었다고 보고했습니다.

2022년 8월 28일 우크라이나 키예프에서 한 남성이 430m 길이의 우크라이나 국기 아래 «헤르손은 우크라이나입니다. 헤르손에서 러시아에 대한 반격이 진행 중일 수 있습니다.

앞서 우크라이나 대통령 보좌관인 올렉시 아레스토비치는 우크라이나군이 도시 인근에서 러시아 방어선을 돌파했다고 말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아레스토비치는 텔레그램 소셜 미디어 계정에 올린 댓글에서 반격을 “적을 분쇄하기 위한 느린 작전”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우크라이나군이 드네프르 강 서쪽 제방에 있는 모스크바 점령 지역에 러시아군이 공급하기 위해 사용했던 헤르손 지역에서 페리를 포격하고 있다고 말했지만 신속한 작전이 될 것이라는 기대를 관리하려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는 “많은 사람들이 우리 군대가 한 시간 안에 정착지를 점령했다는 소식과 함께 대규모 공세를 원한다”고 썼다. “하지만 우리는 그렇게 싸우지 않아.”

CNN은 우크라이나 군 소식통을 인용해 우크라이나군이 전쟁 초기에 러시아가 탈취한 헤르손 인근 4개 마을과 흑해와 접해 있는 같은 이름의 지역 수도를 탈환했다고 보도했다. more news

고위 미국 한 관리는 남부 지역에서 “운동 활동의 증가”가 있었지만 이것이 반격의 일부인지는 확인하지 않았다고 CNN은 전했다.

뉴스위크가 논평을 위해 연락한 러시아 국방부는 우크라이나군이 미콜라이프와 헤르손 지역에서 공격을 시도했으며 상당한 사상자를 입었고 공격 시도가 “참담하게 실패했다”고 인정했다.

우크라이나 언론은 화요일 아침 헤르손에서 폭발음이 울리고 도시에서 자동 포탄이 울리며 주민들이 밖에 나가지 말고 창문을 피하라고 권고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월요일 밤 연설에서 반격에 대한 세부 사항을 직접 언급하지 않았지만 “점령자들은 알아야 합니다.

푸틴의 군대가 “생존”하기를 원한다면 “러시아 군대가 달아날 때다. 집으로 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