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몸 담그기: 배스 시에서 스파

좋은 몸 담그기: 배스 시에서 스파 데이를 보내는 것은 어떤가요?

좋은

해외 토토 직원모집 나는 항상 목욕탕에 가는 것을 즐겼다. 일본에서는 온천, 특히 일본의 온천에 몸을 담그는 것이 순전히 기쁨입니다.

특히 야외에 있는 경우 이러한 시설의 따뜻한 물에 잠기는 것보다 더 보람 있는 일은 없습니다.

겨울에는 목욕을 즐기며 눈송이가 내리면 더욱 상쾌합니다.

좋은 몸 담그기: 배스 시에서 스파

그러나 물론 추위를 피해 시설에 들어가는 것은 그 자체로 경험입니다. 특히 일본 목욕탕의 전제 조건인 벌거벗은 몸일 때는 더욱 그렇습니다.

수건이나 수영복을 감싸는 것도 허용되지 않습니다.more news

일본에서는 의복, 수건 및 기타 착용한 의복이 더럽거나 더러우므로 절대 온천에 가져갈 수 없습니다!

헝가리 부다페스트의 온천탕과 세계적으로 유명한 아이슬란드의 블루라군도 다녀왔습니다.

누드는 거기에 드 rigueur가 아닙니다. 그래서 저는 제 몸에서 가장 결점이 많은 부분을 숨기기 위해 수영복을 입고 있었습니다.

헝가리인들은 사생활이 침해되지 않기 때문에 단순한 셀카라면 사진을 찍을 때 맹목적인 것 같습니다.

Blue Lagoon의 가장 좋은 점은 방문자가 물에있을 때 알코올 음료에 탐닉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사진도 마음껏 찍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최근에 영국의 Bath에 있을 때 – 장소 이름이 적절했듯 – 목욕 중 한 곳으로 가는 것은 지극히 자연스러운 일이었습니다.

영국에서 유일하게 천연 온천에 몸을 담글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진정한 휴식의 중심지로 여겨져 왔습니다.

Bath는 오래 전부터 Roman Bath를 현대 스파에 이르기까지 도시의 정체성과 가장 중요한 특징인 물을 강조하여 유네스코에 의해 유럽의 그레이트 스파 타운 중 하나로 인증되었습니다.

서머셋의 이 아름다운 도시는 수도에서 서쪽으로 약 160km 떨어져 있어 런던에서 배스까지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Great Western Railway는 런던과 배스 사이에 약 45개의 직행 열차를 제공합니다.

몇 년 전 처음으로 배스를 방문했을 때는 당일치기 여행이었지만 이번에는 그곳에서 2박을 하고 매일 오후 스파를 받기로 했습니다.

자체 스파 시설이 있는 도시의 21개 호텔에 머물지 않는다면, 건물을 소유하고 있지만 Malaysian YTL Hotels 그룹이 운영하는 Bath and Northeast Somerset 위원회 소유의 공공 시설이 있습니다.

다른 옵션은 YTL의 Gainsborough Bath Spa로, 영국에서 유일하게 자체 자연 난방 스파를 갖춘 호텔로 세계의 소규모 럭셔리 호텔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허락하지 않는 한 스파 체험을 할 수 없다 하더라도 잘 보존된 로마식 목욕탕을 둘러보지 않고는 배스를 방문했다고 할 수 없습니다.

로마 브리튼의 처음 몇십 년 동안 60-70AD 사이에 사원이 건설되었으며 이 지역은 여전히 ​​잘 보존되어 있습니다. 5세기 영국에서 로마의 통치가 끝날 때까지 대중목욕탕으로 사용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