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독립기념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독립기념일 테러로 22명 사망”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은 러시아군이 수요일 우크라이나 기차역에 로켓 공격을 감행했다고 밝혔습니다.

22명의 목숨을 앗아간 전쟁터의 독립기념일. 젤렌스키는 모스크바가 이번 주에 “특히 잔인한 일”을 시도할 수 있다고 며칠 동안 경고했습니다.

카지노 직원 우크라이나 중부 드니프로페트로프스크 지역 인구 약 3,500명의 마을 채플리네에서 치명적인 공격이 발생했다고 우크라이나 뉴스가 11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젤렌스키

에이전시들은 젤렌스키가 영상을 통해 유엔 안보리에게 말한 내용을 인용했다. 대통령실은 이날 정착촌에서 11세 어린이가 로켓 발사로 사망했다고도 전했다.

젤렌스키

젤렌스키는 대국민 영상 연설에서 “채플린은 오늘날 우리의 고통이다”라고 말했다.

한 시점에서 Zelenskyy는 부상자의 수를 약 50명으로 추산했습니다. Zelenskyy 사무실의 부국장은 나중에 22명이 객차 객차를 덮친 공격으로 22명이 부상했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1991년 우크라이나의 소련으로부터의 독립 선언을 기념하는 국경일을 전후하여 특히 강력한 공격에 대비하고 있었습니다. 수요일은 또한 전쟁의 6개월을 의미했습니다.

독립 기념일을 며칠 앞둔 키예프 당국은 미사일 공격을 우려해 목요일까지 수도에서 대규모 모임을 금지했습니다.

최근 몇 달 동안 크게 살아난 키예프 주민들은 수요일 잠에서 깨어나 사이렌을 공습했지만 즉각적인 반응은 없었다.

파업이 이어졌다. 날이 저물자 러시아의 폭격은 러시아의 동부, 서부, 중부에서 보고되었으며 가장 심각한 공격은 기차역인 것 같습니다.

퇴임하는 영국 총리 보리스 존슨은 전쟁 발발 이후 세 번째인 키예프 방문으로 휴가를 기념했으며 다른 유럽 지도자들은

번개의 정복으로 널리 예상되었던 전투에 갇힌 우크라이나에 대한 확고한 지원을 약속할 기회

모스크바에 의해 그러나 소모전의 지독한 전쟁으로 바뀌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우크라이나군이 앞으로 몇 년간 싸울 수 있도록 거의 30억 달러에 달하는 새로운 군사원조 패키지를 발표했습니다.

주말 동안 젤렌스키는 러시아가 “특히 불쾌한 일을 하려고 할 수 있다”고 경고했다.

특히 잔인한 일”이라며 “러시아의 도발과 잔혹한 공습이 있을 수 있다”며 기차역 공격을 앞두고 경고를 거듭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키예프의 Maidan 광장에서는 수천 명의 주민들이 축제를 위해 포즈를 취하면서 축제 분위기가 팽배했습니다.

불타버린 러시아 탱크 옆에 전시된 사진. 민속 가수들이 자리를 잡았고 많은 사람들이 사이렌을 무시하고 전통적으로 수놓은 드레스와 셔츠를 입고 외출했습니다.more news

다른 사람들은 두려워했습니다.

그녀에게만 선물을 준 퇴직자는 “우크라이나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보고 들은 것 때문에 밤에 잠을 잘 수 없다”고 말했다.

이름, Tetyana, 감정으로 떨리는 목소리. “이것은 전쟁이 아닙니다. 그것은 우크라이나 국민의 파괴입니다.”

국가에 보내는 휴일 메시지에서 젤렌스키는 우크라이나가 침공 이후 모스크바 군대를 성공적으로 물리친 것에 대해 기뻐했다.

“2월 24일에 우리는 당신에게 기회가 없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8월 24일에 우리는 말합니다: 우크라이나 독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