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 장관 수요일 오후 2022-23 예산 공개

재무 장관 모 총리는 지방 재정을 정상 궤도에 올려야 할 때라고 말했습니다.

팬데믹으로 인해 마지막 두 예산의 시기가 변경된 후, 주정부는 수요일의 2022-23 예산 발표와 함께 예정대로 돌아왔습니다.

스콧 모 총리는 화요일 예산은 주정부가 적자 예산에서 벗어나 결국 균형을 되찾기 위해 노력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이것이 매우 중요한 예산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COVID를 통해 훨씬 더 정상화된 환경으로 나아가고 주 재정을 정상 궤도에 올릴 수 있는 우리를 위한 예산입니다.”

Mo는 정부도 “공공 투자”에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당신은 그 투자, 특히 의료와 인적 자원, 우리 시설에서 의료를 제공하는 사람들에 대한 투자를 보게 될 것입니다.”

파워볼

그는 정부가 “서스캐처원 지역사회가 경제 회복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Mo는 예산이 “지역사회가 지속적으로 투자할 것으로 기대하는 공공 서비스, 고속도로, 학교, 병원을 제공하기 위한” 자본 투자에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작년에 주정부는 적자 규모를 기록적인 26억 달러로 추산했습니다. 이 예측은 이후 작년 11월 중간 업데이트에서 27억 달러로 증가했습니다.

모 총리는 최근 그의 정부가 운영 부채 상환에 관심이 있다고 암시했습니다. 2009년에 총 정부 부채는 79억 달러에 불과했습니다. 그 이후로 230억 달러 이상으로 거의 세 배 증가했습니다.

재무 장관 수요일

Donna Harpauer 재무장관은 지출이 크지 않을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

최근 몇 주 동안 Harpauer는 상품 가격의 상승이 주 예산과 전망에 잠재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Harpauer는 지난 11월 정부가 2026-27년까지 균형을 되찾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야당, 세금 인상 제로 요구 재무 장관

야당 재정 비평가인 Trent Wotherspoon은 월요일 주정부가 세금 인상, 특히 예상되는 수입 증가로 인해 할 수 없는 한 가지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워더스푼은 “이 정부는 서스캐처원 사람들에 대한 세금을 인상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리소스] 수익이 서스캐처원에서 치솟았습니다. 우크라이나에 대한 용서할 수 없는 침공으로 인해 많은 수익이 급증했습니다.”

Wotherspoon은 지방 정부가 높은 연료 가격 및 기타 관련 비용으로 인해 생활비가 상승하는 것을 보고 있는 서스캐처원 사람들에게 구호를 제공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경제 기사 보기

“우리가 봐야 할 것은 서스캐처원 사람들에게 약간의 안도감을 주는 것입니다.”

그는 정부가 전염병의 영향을 받는 두 영역인 의료와 교실에 투자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우리 아이들의 학습을 정상 궤도에 올려놓아야 합니다.”

워더스푼은 정부가 정신 건강 및 중독 서비스에 자금을 지원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서스캐처원 재무장관 Donna Harpauer는 대략 오후 2시 15분에 주 예산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수요일 중부 표준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