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랜드는 첫 인도 ODI에서

잉글랜드는

잉글랜드는 첫 인도 ODI에서 큰 패배에도 불구하고 ‘패닉하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 조스 버틀러(Jos Buttler)가 말했다.

먹튀검증사이트 잉글랜드의 세계 챔피언 50오버 사이드는 이런 날이 익숙하지 않다. 플레이하기 전에 팀 시트를 훑어보고

Jason Roy, Jonny Bairstow, Joe Root, Ben Stokes 및 Jos Buttler의 이름을 본다면 2019년

1일 국제 대회에서 이 다섯 명이 마지막으로 함께 뛰었던 시간을 떠올리지 않을 수 없습니다.

월드컵 결승전. 그러나 무더운 화요일 The Oval에서 월드컵 영웅의 타율 라인업이 무너지고 잉글랜드는 인도에 10위켓으로 대패했습니다.

홈에서 이렇게 차이로 패배한 적이 없었습니다.

영국이 DVD 시대에 VHS 크리켓을 하던 2011년 이후로 전 세계 어디에서나 10위켓 차이로 패한 적이 없습니다.

Buttler 선장은 “매우 힘든 날입니다. “우리는 두 마리의 경주에서 3위를 했습니다. “참기 힘듭니다.

” 화이트볼 크리켓에서 지난 7년 동안, Buttler가 말했듯이 타격은 잉글랜드의 “초강력”이었습니다. Eoin Morgan의 지시에 따라 밀려났습니다.

여전히 귓가에 맴도는 공격을 위해 3주 전 네덜란드전을 포함해 세계 기록 ODI 점수를 세 번이나 깨뜨렸다.

잉글랜드는

이번에는 Jasprit Bumrah의 활기찬 구장과 현대의 거물에 직면하여 공격에 대한 열의가 그들의 몰락을 증명했습니다. 원자를 쪼개는 것 처럼 복잡한 형태의 타격을 하고 있는 오프너 로이는 넓은 공을 몰다가 그의 그루터기에 잘게 박혔다. Root와 Bairstow는 배트 투 볼을 하려고 했으나 닉은 위켓키퍼에게 캐치했습니다. 리암 리빙스턴은 여전히 ​​고요한 상태에서 윔블던 방향으로 방황했고, 그의 그루터기를 드러냈고 그의 다리에 둘러싸였습니다. 버틀러조차 깊은 사각 다리에 최고로 걸렸습니다. 모건 시대에 드문 타격 실패가 발생했을 때 더블린 태생의 스키퍼는 공격적인 메시지를 확고히 고수했습니다. 하지만 지난달에 은퇴한 모건을 대신한 버틀러는 다른 목소리를 냈다. “팀으로서 우리는 긍정적이고 능동적인 것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오늘 조건이 정말로 우리가 반격할 수 있게 해주었나요?” 버틀러가 말했다.

“나는 그들이 그렇게 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앉아서 압력을 흡수하고 그것을 통과하고 추악한 타격을 가하고 다른 쪽 끝으로 나올 수 있습니까? “아마도 우리는 그 측면을 추가해야 할 필요가 있지만 나는 두 가지 방법 모두에 대해 확실히 열려 있습니다. 이것은 현재 영국 크리켓이 가장 좋아하는 표현인 ButtlerBall을 수정한 첫 번째 예입니까? 화이트볼 크리켓은 잉글랜드의 역대 최고의 테스트 개찰구인 James Anderson보다 훨씬 뒤쳐져 있습니다. “잉글랜드에는 화이트볼 크리켓을 많이 치지 않은 선수가 꽤 있고 특히 2019년 월드컵 이후 함께 하지 않은 선수가 꽤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유. “그들은 그것이 토스인지, 인디언 투수인지, 아니면 게임에서 거의 승리한 첫 10개 오버에서 조금 더 할 수 있었는지 여부를 알아내야 할 것입니다. “당신은 결코 알지 못하지만 250개는 아마도 그 개찰구에 도전하세요.” 그의 전임자와 마찬가지로 Buttler는 목요일에 열리는 Lord’s의 두 번째 경기를 앞두고 “당황할 필요가 없다”는 점을 여전히 강조하고 있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