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일즈 공주가 카밀라를

웨일즈 공주가 카밀라를 지원함에 따라 Kate와 Meghan은 별도의 차를 가져갑니다.

웨일즈 공주가 카밀라를

토토 회원 모집 웨일즈의 공주 케이트는 수요일에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관 뒤에서 여왕의 배우자인 카밀라와 함께 몰고 가는 동안 다이애나

공주의 귀걸이를 착용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서식스 공작부인 메건(삽입)은 웨식스 백작부인 소피 옆에 별도의 차량에 앉았습니다.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관이 수요일 버킹엄 궁전에서 웨스트민스터 홀까지 가는 동안 케이트 미들턴과 메건 마클은 별도의 차에 있었습니다.

행렬은 오후 2시 22분에 시작됐다. 영국 런던의 현지 시간으로 여왕이 입성하기 전입니다.

많은 인파가 앞으로 4일 동안 여왕의 관을 지나서 경의를 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의회 웹사이트에 따르면, “Lying-in-State는

대중이 장례식 전에 고인에게 조의를 표할 수 있도록 관을 놓는 공식적인 경우를 설명합니다.”

수요일에 웨일즈 공주 케이트는 카밀라 파커 볼스 왕비의 차를 지원하기 위해 탔고 서식스 공작 부인 메건과 웨식스 백작부인 소피는 별도의 차량에 나란히 앉았습니다.\

웨일즈 공주가 카밀라를

한편, 케이트와 메건의 남편인 웨일즈 공 윌리엄과 서식스 공작 해리는 할머니의 관 뒤를 걸어갔습니다.
Kate와 Meghan은 이전에 지난 토요일 Windsor Castle 밖에서 배우자와 함께 깜짝 등장하는 동안 함께 목격되었습니다.

약 40분 동안 4인조는 꽃, 깃발, 풍선 및 기타 후원자들이 고인이 된 여왕을 위해 남겨둔 물건 더미를 둘러보았습니다.

그들은 또한 대중들에게 인사를 하고 악수를 하며 그들의 지지에 감사를 표했다.

그들이 모두 함께 마지막으로 본 것은 웨스트민스터 사원에서 열린 2020년 영연방의 날 예배 때였습니다.

그해 초 서식스 공작과 공작부인은 캘리포니아에서 더 조용한 삶을 살기 위해 왕실의 고위직에서 물러났습니다. 자녀가 Archie(3세)이고 Lilibet(15개월)인 부부는 캐나다에서 잠시 생활한 후 2020년 3월 로스앤젤레스로 이사했습니다. 이들은 다음 주 월요일로 예정된 여왕의 장례식을 위해 영국에 머무를 예정이다.

물러날 때 메건과 해리는 인스타그램에서 궁전과 함께 일하면서 “재정적으로 독립”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 “수개월간의 반성과 내부 논의 끝에 내린 결정”이라고 말했다.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은 지난 목요일 의사들이 그녀의 건강에 대한 우려를 표명한 후 96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more news

버킹엄궁은 성명을 통해 “여왕이 오늘 오후 발모랄에서 평화롭게 세상을 떠났다”고 밝혔다. “왕과 왕비는 오늘 저녁에 발모랄에 머물고 내일 런던으로 돌아올 것입니다.”

군주의 장남인 찰스는 그녀가 죽은 직후에 왕이 되었습니다. 토요일에 열린 공식 선포식은 변경 사항을 공식화했습니다. 추밀원의 가입 위원회는 런던의 세인트 제임스 궁전에서 발표했습니다.

“우리는 이제 한 목소리와 혀와 마음의 동의로 찰스 필립 아서 조지 왕자가 행복한 기억의 고(故) 군주의 죽음으로 이제 우리의 유일한 합법적이고 정당한 군주인 찰스 3세가 되었음을 발표하고 선언합니다. “라고 협의회는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