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카상 수상 배우 윌리엄 허트 71세로 별세

오스카상 카리스마와 섬세함으로 80년대 최고의 남자들 사이에서 방송뉴스 스타

간결한 카리스마와 배우로서의 자신감 넘치는 미묘함으로 1980년대 방송 뉴스, 바디 히트, 더 빅 칠과 같은 영화의 주요 인물 중 한 명이 된 윌리엄 허트(William Hurt)가 별세했습니다. 그는 71세였다.

허트의 아들 윌은 성명에서 허트가 일요일 자연사했다고 밝혔다. Hurt는 가족들 사이에서 평화롭게 사망했다고 그의 아들이 말했습니다.

할리우드 리포터는 그가 포틀랜드에 있는 자택에서 사망했다고 전했다. Deadline은 Hurt의 죽음을 처음 보고했습니다. Hurt는 이전에 2018년에 뼈로 전이된 전립선암 진단을 받았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오랜 경력에서 Hurt는 1985년의 Kiss of the Spider Woman으로 아카데미 상을 세 번이나 후보로 올랐습니다. 정신 분열증을 연구하고 감각
박탈을 실험하는 정신병리학자로 패디 채프스키가 각본을 쓴 Altered States에서 스크린 데뷔를 한 후 Hurt는 1980년대 최고의 지도자 중 한 명으로 빠르게 떠올랐습니다.

Lawrence Kasdan의 1981년 신나는 네오 누아르 Body Heat에서 Hurt는 Kathleen Turner와 함께 주연을 맡았습니다.
1983년의 Big Chill에서 다시 Kasdan과 함께 Hurt는 친구의 장례식을 위해 모인 대학 친구 그룹 중 하나인 베트남 전쟁 참전용사 Nick Carlton을 연기했습니다.

아버지가 미 국무부에서 근무한 Hurt는 어린 시절 매사추세츠의 예비 학교에 다니는 동안 여행을 많이 다녔습니다.

오스카상 수상

Hurt는 Julliard에서 연기를 공부하고 Circle Repertory Company와 함께 뉴욕 무대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Big Chill 후에 그는 David Rabe의 Hurlyburly에서 브로드웨이 주연을 위해 무대로 돌아왔고 토니상 후보에 올랐습니다.

얼마 후 <거미 여자의 키스>가 개봉하여 남아메리카의 억압적인 독재정권에서 동성애자 수감자로서의 연기로 아카데미 남우주연상을 수상했습니다.

‘악명높은 변덕’ 오스카상

허트는 수상 소감을 밝히며 “배우가 된 것이 매우 자랑스럽다.

1986년작 ‘작은 신의 아이들(Children of the Lesser God)’에서 함께 출연한 말리 매틀린(Marlee Matlin)은 청각 장애인 학교에서 청각 장애인 후견인으로 일한 그녀의 연기로 오스카상을 수상했습니다.

Hurt는 연설 교사를 연기했습니다. Hurt와 Matlin의 경우 그들의 로맨스도 화면 밖에 있었지만 악명 높은 사생활에 대한 Hurt의 첫 경험은 아니었습니다.

해외 기사 보기

Hurt는 1971년부터 1982년까지 Big Chill의 공동 출연자인 Mary Beth Hurt와 처음 결혼했습니다. 결혼하는 동안 그는 Sandra Jennings와 관계를 시작했으며, 그의 아들을 임신하면서 Mary Beth Hurt와 이혼하게 되었습니다.

6년 후 제닝스가 사우스캐롤라이나 법에 따라 허트의 사실혼 아내였으므로 그의 수입 일부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주장한 유명한 법원 소송이 이어졌습니다. 뉴욕 법원은 Hurt에게 유리하게 판결을 내렸지만 배우는 계속해서 명성과 긴장 관계를 유지했습니다.

2009년 회고록에서 Matlin은 관계 중 신체적 학대와 약물 남용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당시 허트는 사과문을 발표했다. “제 기억으로는 우리 둘 다 사과했고 우리 삶을 치유하기 위해 많은 일을 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