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건주의 인간 퇴비법이 시행 중입니다.

오리건주의 인간 퇴비법이 시행 중입니다.

입법부는 2021년에 이러한 관행을 합법화하는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법안은 7월 1일부터 시행됐다.

오리건주 포틀랜드(KOIN) — 사람이 사망한 후 시체를 퇴비로 만드는 것을 허용하는 오리건 주 법률이 7월 1일에 발효되었습니다.

오리건주의 인간

오리건주는 2021년 6월 Kate Brown 주지사가 House Bill 2574에 서명했을 때 인간 퇴비화라고도 하는 자연적 유기적 환원 관행을

합법화한 세 번파워볼사이트 째 주가 되었습니다. 이 변경으로 주에 새로운 사후 옵션이 추가될 뿐만 아니라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나타냅니다.

Earth Funeral Group의 공동 설립자이자 CEO인 Carolyn Maezes는 그녀의 회사가 3월에 워싱턴 주 오번에서 최초의 인간 퇴비화 시설을 열었다고 말했습니다.

목록: 포틀랜드에서 꼭 가봐야 할 햄버거 가게 10곳 More news

워싱턴은 오리건 주와 시설이 2021년 1월에 주에서 운영을 시작할 수 있기 전에 이 관행을 합법화했습니다.

읽어보기: 워싱턴의 새로운 법률: 총기에서 피클볼, 로열티에 이르기까지 새로운 규칙이 적용됩니다 |

Earth Funeral Group의 시설은 Auburn에 있지만 회사는 포틀랜드에도 장례식장이 있어 오리건에 있는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가족이 오리건에 살고 있는 Maezes는 앞으로 Beaver State에 또 다른 시설을 확장하고 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오리건주의 인간 퇴비법이 시행 중입니다.

“남부 오레곤은 시설을 위한 훌륭한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Auburn 시설에서 포틀랜드까지 거의

운전할 수 있지만, Medford에 두 번째 시설이 있어 중부 및 남부 오레곤의 더 많은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훨씬 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Maez는 확대가 얼마나 빨리 일어날 수 있는지 모릅니다. 그녀는 이전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시장 종속성이 많지만 달성하고 싶은 목표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지구의 장례식장이 포틀랜드에 있지만 대도시 외부의 사람들은 여전히 ​​​​환영한다고 말했습니다. 지구의 패키지 가격에는 교통비가

포함됩니다. 따라서 자손을 더 많이 운송해야 하는 경우 그에 따라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오레곤 재산이 산불 위험에 처해 있습니까? 잠재적인 영향을 보여주는 새 지도

관심 있는 고객은 Earth Funeral Group 웹사이트에서 옵션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제안을 만들 수 있고 그 제안은 당신에게 개인적으로 맞춰질 것입니다. 우편 번호를 기반으로 하므로 사랑하는 사람이나 당신을

우리가 돌볼 수 있는 교통편이 포함된 패키지 가격을 받습니다.”라고 Meazes가 설명했습니다.

그녀는 지구의 토양 전환 과정이 워싱턴의 다른 퇴비화 회사의 과정과 매우 유사하다고 말했습니다. 시신은 다른 유기 물질과 함께 용기에 넣고 토양으로 변하는 데 30~45일이 걸립니다.

Ground Pack – Earth Funeral Group 제공

Earth Funeral Group은 현재 Auburn 사이트에 24척의 선박을 보유하고 있으며 Maezes는 몇 주마다 더 많은 선박을 추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목표는 200개를 채우는 것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되돌려준 흙은 정원 가꾸기에 쓰이거나 재처럼 흩어질 수 있습니다. 가족과 사랑하는 사람들은 최대 5개의 용기에 흙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나머지 토지 또는 가족이 가져가고 싶지 않은 것은 올림픽 반도에 있는 회사 소유의 보호 토지에 사용됩니다. Earth Funeral Group은 생태학자와 함께 토지 복원 계획을 세우고 토양을 사용하여 토종 식물의 재성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