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왕에 경의를 표하기 위해 중단된

여왕에 경의를 표하기 위해 중단된 영국 행사와 함께 애도하는 스포츠

여왕에 경의를

먹튀사이트 스포츠 일정 논의를 위해 금요일 긴급 회의 소집
남아공과의 테스트 경기가 일시 중지되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스포츠는 금요일에 여왕을 애도하는 날을 가질 예정이며, 영국과 남아프리카 공화국 간의 세 번째 테스트와 웬트워스에서 열리는 PGA 챔피언십은 존경의 표시로 최소 하루 동안 중단됩니다.

금요일과 Doncaster에서 열리는 St Leger 페스티벌의 세 번째 날에 있을 모든 풋볼 리그 일정도 취소되었으며 RFU는 아침에 Bristol v Bath 및 Sale v Northampton이 진행될지 여부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하지만 카탈루냐와 리즈 간의 럭비 리그 슈퍼리그 탈락 플레이오프는 페르피냥에서 그대로 진행된다.

1953년 6월 대관식 때 예복을 입은 엘리자베스 2세 여왕

스코틀랜드 프로축구연맹(Scottish Professional Football League)도 성명에서 금요일 저녁 코브 레인저스와 던디의 경기가 연기됐다고 밝혔다. 주말 일정에 대한 업데이트는 금요일에 이어집니다.

몇몇 스포츠는 또한 주말에 경기를 재개할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아침에 긴급 회담을 가질 예정이며,

대부분은 앞으로 24시간 동안 대중의 분위기에 따라 그렇게 하기를 희망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또한 궁전이 비품이나 행사 없이 긴 기간을 보내고 싶어하지 않는다는 정부의 표시에 의해 고무됩니다.

그러나 축구는 아직 예외일 수 있습니다. 프리미어 리그와 잉글리시 풋볼 리그는 오전 9시에 만나

최종 순위를 결정합니다. 게임의 일부는 경찰 자원이나 장벽을 차지하지 않는 것을 염두에 두고 있고, 다른 일부는 애도 기간이 더 적절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아직 게임의 전체 주말이 연기되는 것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여왕에 경의를

스포츠는 누출에 대한 두려움으로 여왕이 사망한 지 몇 시간 만에 디지털, 문화, 미디어 및 스포츠

부서로부터 공식 지침을 받았고 주말 계획을 세울 시간이 거의 없었습니다.

그로 인해 일부 사람들은 다음에 무엇을 해야 할지 서두르면서 좌절감을 느꼈습니다. 한 관찰자는

가디언에 모든 ​​스포츠에서 여왕의 죽음을 기념하기 위해 1일 또는 그 이상의 정지가 더 적합한지에 대한 주요 논의가 집중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또 다른 이들은 모든 스포츠가 앞으로 24시간 동안 대중의 분위기를 염두에 두겠다고 밝혔지만 대부분의 스포츠가 토요일에 재개되기를 원한다고 믿는다고 말했습니다.

잉글랜드 및 웨일즈 크리켓 위원회는 국제 크리켓 위원회에 신청하여 경기를 하루 더 연장하는 것부터 완전히 취소하는 것까지 Oval에서 세 번째 테스트를 위한 옵션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이해됩니다. 그러나 이번 주말 어느 시점에서

시험은 여왕에 대한 적절한 존경의 표시로 계속될 가능성이 더 높다고 생각됩니다.

PGA 챔피언십이 뉴스가 나온 다음 날 즉시 중단된 유러피언 투어에서도 비슷한 태도가 존재한다.

성명서에서 DP 투어는 또한 골프 코스와 연습 시설이 폐쇄되는 금요일에 경기가 중단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사이클링에서는 일요일에 와이트 섬에서 끝낼 예정이던 영국 투어도 취소됐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