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는 아버지의 새 여자 친구와 결속을

어머니는 아버지의 새 여자 친구와 결속을 통해 딸의 삶을 마감했습니다 : 경찰
4세 딸이 복면을 쓴 남성에게 납치됐다고 주장한 이탈리아 엄마가 딸을 칼로 찔러 숨진 뒤 밭에 묻었다고 자백했다.

수사관들은 그녀가 딸이 전처의 새 파트너와 유대 관계를 맺은 것을 질투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머니는 아버지의

24세의 Martina Patti는 처음으로 그녀의 딸 Elena Del Pozzo가 3명의 가면을 쓴 남자에게 공격을 받았다고 경찰에 말했습니다. 그녀는 무장 갱단이 월요일에 학교를 떠날 때 소녀를 납치했다고 주장했다.

어머니는 아버지의

패티의 전 시어머니인 로사리아 테스타(Rosaria Testa)는 패티가 그녀에게 납치가 엘레나의 아버지 알레산드로 니코데모 델 포조(24)의 소행이라고 말했지만 경찰은 특히 폐쇄회로 TV 카메라가 고장났기 때문에 이 버전의 사건을 의심했다고 말했다. 의심스러운 존재를 기록합니다.

다음 날 아침 시칠리아 카타니아 시 마스칼루시아에 있는 그녀의 집에서 경찰이 수색을 하던 중 그녀는 딸을 부엌칼로 찔러 살해한 사실을 자백하고 시인했다고 경찰이 밝혔다.

그녀는 경찰관을 인근 들판으로 데려가 소녀를 쓰레기 봉투에 싸서 그녀가 직접 판 얕은 무덤에 부분적으로 묻었습니다.

경찰은 소녀가 목, 등 위쪽, 귀 뒤쪽에 여러 차례 찔린 것을 알아차렸습니다. 그들은 부검을 위해 그녀의 시신을 보냈습니다.

오피사이트 수사관들은 여성이 동기를 고백할 수 없었고 “나는 내가 아니었다”고 주장했다.

그들은 그녀를 가중 살인과 시체 은닉 혐의로 체포했습니다.

경찰은 현재 어머니가 자신의 딸을 살해한 동기를 밝히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more news

그들은 그녀와 그녀의 전 파트너의 관계가 폭력과 질투로 특징 지어졌다는 점에 주목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그녀가 전 애인의 새 파트너와 전 애인의 새 파트너와 딸 사이의 유대감을 질투했을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카타니아 경찰청장 Piercarmine Sica는 “Martina Patti가 행동을 취하게 한 가능한 이유 중 하나는 그녀의 전 파트너의 새 파트너뿐만 아니라 그녀의 딸이 그 여성에 대한 애정 가능성에 대한 질투일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패티의 전 남편이자 소녀의 아버지인 델 포조(Del Pozzo)는 2020년 강도 혐의로 체포됐지만 이후 무죄를 선고받았다. 그는 마약 거래에 대한 몇 가지 전과가 있습니다.

그는 새로운 파트너와 함께 범죄 현장에 도착했을 때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수요일에 마스칼루시아의 산 비토 교회에서 소녀를 기리는 가톨릭 미사가 거행됩니다.

한편 그녀의 죽음에 대한 조사는 계속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