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면 마스크, 백신 및 재택 근무: 다음은 호주의

안면 마스크, 백신 및 재택 근무: 다음은 호주의 최신 COVID-19 조언입니다.

안면 마스크

먹튀검증사이트 BA.4 및 BA.5 오미크론 하위 변종에 감염된 사람들의 수가 앞으로 몇 주 동안 급격히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호주인들이 안전을 유지하기 위해 따라야 할 최신 조언이 있습니다.

호주가 COVID-19 사례의 상당한 증가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당국은 지역사회를 안전하게 유지하기 위해 전문가의 건강 조언을

따를 것을 사람들에게 다시 촉구하고 있습니다.

마크 버틀러 보건부 장관은 지난 주에 30만 건의 사례가 발생했지만 앞으로 몇 주 동안 수십만 건의 추가 감염이 예상되며 8월에 BA.4 및 BA.5

오미크론 파동이 정점에 이를 것으로 경고했습니다.

안면 마스크

그럼 어떻게 해야 할까요?

마스크 착용과 재택근무부터 백신과 항바이러스제까지, 전국의 입원과 사망을 줄이기 위해 전문가들이 강력히 권고하는 최신 건강 조언을 소개한다.

마스크
화요일 발표된 성명에서 최고 의료 책임자인 Paul Kelly는 안면 마스크에 대한 명확한 조언을 발표했습니다. “대중 교통을 포함하여 붐비는 실내 환경에서” 마스크를 착용하십시오.

Anthony Albanese 총리는 마스크 의무가 효과적으로 시행되지 않으면 무의미하다고 주장하며 마스크 의무에 대한 반대를 거듭 거듭했습니다.

그는 수요일 기자들에게 “사실은 권한이 있다면 집행해야 한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호주인들이 각자의 지도자들로부터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는 말을 듣지 않고도 책임감 있게 행동할 수 있는 충분한 신뢰를 갖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러한 행동을 장려하고 싶습니다. 사람들은 이 팬데믹 기간 동안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책임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힘든 일을 해냈습니다. 사람들은 서로를 돌보았고, 저는 그들이 계속 그렇게 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마스크에 찬성하는 일부 공중 보건 캠페인도 바이러스 성으로 퍼졌습니다. 특히 NSW 최고 보건 책임자인 케리 챈트(Kerry Chant)는 동료들과 함께 실내와 직장에서 마스크 착용을 장려하기 위해 틱톡을 방문했습니다.More news

재택근무 고려
Kelly는 고용주가 직원에게 가장 좋은 것이 무엇인지 결정할 때 작업 보건 및 안전 프레임워크를 다시 검토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여기에는 그들이 할 수 있는 곳에서 집에서 일하게 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그는 성명에서 “[사용자는] 일부 직원이 재택근무를 하고 직장에서 마스크를 착용하는 가능성을 고려하고 직원이 아플 때 휴가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해야 한다”고 말했다.

버틀러는 모든 고용주가 직원에게 재택근무를 권장하는 것이 “좋은 관행”이지만 사례별로 고려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아래 그래프는 호주의 병원에 입원한 COVID-19 사례 수를 보여줍니다. 빨간색 선은 케이스 수를 7일 이동 평균으로 나타냅니다.
검은색 주사기 아이콘은 16세 이상의 사람들이 완전히 예방 접종 목표에 도달했을 때를 나타냅니다.
주황색 주사기 아이콘은 18세 이상의 사람들이 부스터 목표에 도달했을 때 표시됩니다.

“이것은 고용주가 일방적으로 내리는 결정이 되어서는 안 됩니다. 고용주는 직원과 협력해야 합니다. 이는 작업, 건강 및 안전에 대한 최선의 접근 방식이며, 매우 임시적인 시간에 재택 근무가 어느 정도인지 함께 확인하는 것입니다. 근거를 마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