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가니스탄에서 구호 단체, 탈레반 통제의

아프가니스탄에서 구호 단체, 탈레반 통제의 새로운 현실과 씨름

‘우리가 잡혔습니다.’

아프가니스탄에서

토토 광고 공포, 불확실성, 윤리적 딜레마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아프가니스탄의 구호 단체는 국제 공여국이 후원하는 정부의 충격적인 붕괴

이후 크게 변화된 환경을 이해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탈레반이 카불을 휩쓸고 통제를 강화한 지 하루 만인 월요일, 국제 구호 기관은 이미 여러 인도적 위기에 처한 국가에서 활동을 재개하기 위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몇몇 대규모 인도주의 단체들은 긴급 구호를 계속해야 할 의무가 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탈레반과의 복잡한 협상에 달려 있고 아프간 직원에 대한 더 엄격한 제한 및 위협 가능성으로 인해 그 범위가 불확실합니다.

과거 탈레반의 일반적인 입장에는 여성 구호 직원의 허용을 거부하고 구호를 제공할 곳과 대상을 선택하고 접근에 대한 지불 또는 “과세”를 요구하는 것이 포함되었습니다.

아프가니스탄에서

구호 활동가들은 이러한 요구가 계속될 것으로 예상하지만, 구호에 관한 탈레반의 전반적인 정책은 여전히 ​​불분명합니다.

신원을 밝히지 말 것을 요청한 인도주의 NGO의 한 구호 활동가는 “정확히 어떤 정책이 있어야 하며, 새로운 정부 구조가 실제로 어떻게

작동해야 하는지에 대해 지도부가 명확하게 제시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자유롭게 말할 수 있도록.

아프가니스탄의 격변은 대규모 이주, 심각한 가뭄, 또 다른 COVID-19 파도에 이르기까지 장기간 지속된 비상 사태가 끓어오르면서 옵니다.

이러한 요구는 탈레반의 최근 군사 급증 동안 더욱 확대되었습니다. 수만 명이 더 집을 떠났고, 많은 실향민이 카불에 모여 있으며,

이전 탈레반 통치 하에서 박해를 받은 여성, 소수 민족 및 기타 사람들의 대우에 대한 두려움이 있습니다.More news

탈레반이 아프가니스탄을 장악하면서 구호 부문 내에서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 그리고 앞으로 일어날 일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깜짝 놀랐다

아프가니스탄의 많은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구호 단체는 정부 당국이 무너지는 속도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일주일이 조금 넘는 기간 동안 탈레반은 일요일에 수도 카불에 도달하기 전에 대부분의 지방 중심지를 휩쓸었습니다.

한 국제 NGO의 한 구호 활동가는 “전국이 같은 시기에 멸망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구호 기관이 사용하고 The New Humanitarian이 본 7월 보안 평가는 교착 상태를 예측하여 탈레반이 지방 수도를 장악하지 못할 수도 있음을 시사했습니다.

그 이전 몇 주 동안 탈레반은 명목상 정부가 통제하는 드문드문 농촌 지역을 빠르게 점령했습니다.

“첫 번째 지구가 무너지기 시작했을 때 우리는 상황이 그렇게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는 지표로 반드시 그것을 받아들일 필요는 없었습니다.”

인도적 NGO의 구호 활동가는 “첫 번째 지구가 무너지기 시작했을 때 상황이 그렇게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는 지표로 받아들일 필요는 없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가정은 지난주 말 탈레반이 주요 도시인 헤라트와 칸다하르를 점령했을 때 무너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