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운영한다고

아무도 운영한다고 주장하지 않는 유령 라디오 방송국

‘MDZhB’는 1982년부터 방송됐다. 그 이유는 아무도 모른다.

BBC Future는 현재의 유행병을 헤쳐나가는 데 도움이 되는 심도 있고 엄격한 이야기를 제공했지만 그것이 읽고 싶은 전부가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제 탈출에 도움이 되는 시리즈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Lockdown Longreads에서 지난 3년 동안 가장 인기 있는 기능을 다시 살펴보겠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세계 최고의 우주 임무에 대한 이야기부터 고양이들이 우리를 진정으로 사랑하는지 아닌지에 대한 진실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불법 어부들을 심판하기 위한 장대한 사냥과 오랫동안 묻힌 제2차 세계 대전 탱크를 되살리는 소규모 팀.

아무도

당신이 찾을 수 없는 것은 당신이 알고 있는 것에 대한 참조입니다. 즐기다.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멀지 않은 러시아 습지 한가운데에 직사각형 철문이 있다.

아무도

녹슨 바 너머에는 라디오 타워, 버려진 건물 및 마른 돌담으로 둘러싸인 전선이 있습니다.

이 불길한 위치는 냉전의 정점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미스터리의 초점입니다.

누구도 운영한다고 주장한 적이 없는 라디오 방송국 ‘MDZhB’의 본부로 추정된다.

하루 24시간, 일주일에 7일, 지난 35년 동안 단조롭고 단조로운 음색을 방송해 왔습니다.

몇 초마다 안개 뿔을 울리는 유령선과 같은 두 번째 소리가 이어집니다. 그런 다음 드론은 계속됩니다.

일주일에 한두 번 남자나 여자는 러시아어로 “딩기”나 “농사 전문가”와 같은 단어를 읽어줍니다.

그리고 그게 다야. 라디오를 주파수 4625kHz로 튜닝하기만 하면 전 세계 모든 사람이 들을 수 있습니다.

마치 음모론자들을 염두에 두고 설계된 것처럼 매우 수수께끼 같습니다. 오늘날 역에는 수만 명에 달하는 온라인 팔로잉이 있습니다.

그것을 “Buzzer”로 다정하게 아는 사람. 두 개의 유사한 미스터리 스테이션인 “Pip”과 “Squeaky Wheel”을 연결합니다.

팬들은 자신을 쉽게 인정하기 때문에 자신이 무엇을 듣고 있는지 전혀 모릅니다.

사실, 아무도 하지 않습니다. 런던 시립대학교의 신호 지능 전문가인 David Stupples는 “신호에는 정보가 전혀 없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무슨 일이야?

주파수는 러시아 군대에 속한 것으로 생각되지만 실제로는 이것을 인정한 적이 없습니다. 공산주의가 쇠퇴하던 냉전이 끝날 무렵 처음 방송을 시작했습니다.more news

오늘날 그것은 상트페테르부르크 사이트와 모스크바 근처의 두 위치에서 전송됩니다.

이상하게도 소련 붕괴 후 역이 폐쇄되지 않고 활동이 급격히 늘었다.

잠수함과의 연락 유지에서 외계인과의 교감에 이르기까지 버저가 무엇을 위한 것인지 설명하는 이론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그러한 아이디어 중 하나는 “Dead Hand” 신호 역할을 한다는 것입니다. 러시아가 핵공격을 당할 경우

드론이 멈추고 자동으로 보복을 시작합니다. 아무 질문도 하지 않고 양쪽에서 완전한 핵폐기만 있을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