솅겐 유럽 여행을 바꾼 작은 마을

솅겐 유럽 여행을 바꾼 작은 마을
지금은 유명한 솅겐

룩셈부르크 남동부의 상징주의가 물씬 풍기는 작은 마을에서 협정이 체결되었습니다.

깜박이면 유럽의 작은 나라들을 자신도 모르게 지나갈 수 있습니다. 가장 넓은 지점에서 차로

솅겐 유럽

1시간 남짓이면 건널 수 있는 룩셈부르크를 타십시오.

당신이 그것을 알기 전에 당신은 프랑스, ​​독일 또는

솅겐 유럽

벨기에, 국경 표지판과 대공국의 줄무늬 깃발만 감시하고 있습니다.

이를 수행할 수 있는 능력은 부분적으로는 작은 크기로 축소되었지만 룩셈부르크의 유산 덕분이기도 합니다.

이 조약은 30여 년 전에 국가의 남동쪽 끝에 있는 작은 마을 솅겐에서 체결되었습니다.

현재 유명한 솅겐 협정은 우리가 유럽을 여행하는 방식을 극적으로 변화시켰고 오늘날에도 계속 진화하고 있습니다.

표면적으로 룩셈부르크는 유럽의 거물들이 바쁘게 일하고 돈을 버는 딱딱한 상업 중심지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지도에서 공간을 거의 차지하지 않는 것으로 보이며 결과적으로 더 큰 이웃을 위해 목적지로 무의식적으로 간과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현재 유럽 연합의 창립 멤버인 이 작은 나라는 EU의 3개 수도 중 하나가 있는 곳입니다.

룩셈부르크 시(브뤼셀 및 스트라스부르와 함께) – 그리고 여전히 노동 조합 운영의 핵심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카지노사이트 제작 그것은 두 개의 거대한 공화국 사이에 끼인 입헌 군주국으로 두드러집니다.

프랑스와 독일, 그리고 한 번이 아닌 두 번의 세계 대전에서 그 위치에 대한 대가를 지불했으며 제공되는 많은 역사가 있음을 보장합니다.

번성하는 국내 와인 산업, 인상적인 레스토랑, 수많은 박물관과 기념관(유네스코에 등재된 요새와 구시가지에서

George S Patton Jr 장군), 그리고 해산물, 치즈 및 모든 패스트리를 좋아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1985년에 룩셈부르크는 획기적인 법률 제정에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유럽 ​​회원국 내 국경 없는 여행을 보장하는 일방적 협정인 솅겐 조약에 서명했습니다.

이 역사적인 장소의 흔적을 따라 나는 룩셈부르크 동부의 조용하고 소박한 지역인 모젤 계곡을 따라 여행했습니다.

모젤강은 룩셈부르크와 독일 사이의 자연스러운 경계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계곡은 분명히 국가 와인 생산의 중심이며, 저지대 언덕 위에 늘어선 포도밭은 마을과 마을이 흩어져 있을 때만 중단됩니다.

시골에 다다랐다고 생각했을 때, 나는 모젤 서쪽 강둑의 덩굴 사이에 자리 잡은 작은 솅겐(Schengen)에 도착했습니다.more news

거주자가 520명 미만인 이곳은 사람들이 유럽을 여행하는 방식을 바꿀 협정에 대해 기대할 수 있는 유명하고 밝은 목적지가 아닙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1985년 6월 14일 어느 흐린 아침, 벨기에 대표들은 여기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