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레나는 떠나고, 나달은 지고

세레나는 떠나고, 나달은 지고, 페더러는 결석합니다. 이것은 시대의 끝인가?

세레나는 떠나고

후방주의 짤 뉴욕
세레나 윌리엄스는 US 오픈에서 그녀의 마지막 경기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 경기를 펼쳤습니다. 라파엘 나달은 4라운드에서 패했다. Novak Djokovic과 Roger Federer(나중에 더 자세히 설명)는 토너먼트에 참가하지도 않았습니다.

이 4명의 선수는 테니스에서 수십 년 동안 총 86개의 그랜드 슬램 단식 타이틀을 수집했으며 주요 무승부였습니다.

따라서 각각 최소 20회 이상을 기록했습니다. 따라서 화요일 플러싱 메도우즈에서 해당

4인조의 구성원 없이 8강전이 시작되면서 현재로서는 다음과 같이 묻는 것이 합리적이었습니다. 이것이 한 시대의 끝입니까?

36세의 나달은 월요일에 24세의 미국 프랜시스 티아포(Frances Tiafoe)에게 6-4, 4-6, 6-4, 6-3으로 튕겨져 나온 후 주제에 대해 철학적인 말을 했다.

“누군가는 떠나고, 어떤 이는 오고, 세상은 계속 흘러갑니다. 자연스러운 주기입니다.

” 아내가 첫 아이를 임신 중이어서 다음에 언제 경기를 펼칠지 확신이 서지 않는 Nadal이 말했습니다. 오고 있고 우리는 떠날 것입니다. 논리적입니다.”

사람들은 언제 새로운 사람이 여자 테니스와 남자 테니스에서 그 역할을 맡을지 궁금해하고 걱정하고 있습니다.

이 US 오픈은 단순히 상징적이든 진정으로 상징적이든 간에 게임의 현재와 미래 상태를 엿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16개의 단식 8강 진출자 중

e 여자 및 남자 대진표, 15개 팀은 어디에서도 메이저 대회에서 한 번도 우승한 적이 없습니다(폴란드 출신의 Iga Swiatek은 WTA 투어 1위이자 2개의 프랑스 오픈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는 21세입니다).

세레나는 떠나고

미국 테니스 협회(U.S. Tennis Association)에 따르면, 1968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프로 시대에서 그랜드 슬램 대회에서 이 단계에서 메이저 대회 우승자가 최소 2명 미만인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남자 대진만 보면 22번 시드 티아포와 9번 안드레이 루블레프, 3번 카를로스 알카라즈와 11번 야니크

시너가 수요일 경기를 펼칠 4강전 진출자 중 누구도 메이저 준결승에 진출하지 못했다. . 다음 달에 25세가 되는 루블레프는 이들 중 가장 나이가 많다.

Tiafoe는 “새로운 시대를 보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고려하십시오: 8강전에서 이전의 슬램 챔피언이 없었던 지 거의 20년이 되었습니다. o

f 전공. 그것은 2003년 윔블던에서 마지막으로 일어났습니다. 누가 트로피를 얻었습니까? 페더러, 그의 20개 중 첫 번째 주장, 오래된 것을 산산조각 냈다

피트 샘프라스가 세운 남자 14점은 현재 나달의 22점과 조코비치의 21점(프로 시대 테니스 선수 중 가장 많은 윌리엄스의 23점)을 넘어섰습니다.

41세의 페더러는 2021년 7월 윔블던 이후 경기에 나서지 않았고 오른쪽 무릎에 일련의 수술을 받았습니다.

그는 10월 스위스에서 열리는 행사에 돌아올 예정이며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는 2023년에 올 잉글랜드 클럽에서 뛰기를 희망하지만 그가 남긴 것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많지 않습니다.

35세의 조코비치(Djokovic)가 토너먼트 개최국에 들어갈 수 있는 당분간 슬램 경쟁자로 남아 있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할 이유가 없습니다. 그

코로나19 백신을 맞지 않아 지난 1월 호주에서 쫓겨났고 미국 입국도 금지됐다.

조코비치와 나달은 올해 처음 3개의 메이저 타이틀과 지난 17개의 전체 타이틀 중 15개의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소위 Big Three의 다른 구성원인 Federer를 추가하면

마지막 22개 중 20개입니다. 더 뒤로 이동하면 76개 중 63개입니다. 해당 범위에 1명 이상을 가진 다른 남성은 Andy Murray와 Stan Wawrinka뿐이며 각각 3명입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