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 병원

상하이 병원 중국의 코로나 대응에 대가를 치르다
상하이의 한 병원에서 발생한 일련의 사망은 인구 2,600만 명의 도시에서 발병이 급증하는 가운데 중국이 완고하게 코로나19 제로 접근을 추구하는 데 따른 위험한 결과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상하이 병원

오피사이트 상하이 둥하이 노인 요양 병원에서 여러 환자가 사망했다고 환자의 친척이 AP 통신에 말했다.

그들은 바이러스에 접촉한 간병인이 엄격한 전염병 규정을 준수하여 격리되기 위해 옮겨진 후 사랑하는 사람들을 제대로 돌보지

못했다고 말합니다.

가족들은 도움과 답변을 간청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에 접속했고 병원에서 정보를 거의 또는 전혀 받지 못한 후 시설 내부에서 감시

비디오를 볼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more news

병원의 상태와 사망은 대부분의 감염자가 증상이 없는 상하이의 발병에 대처하면서 제로 COVID 정책을 고수하는 중국의 전략에 대한

날카로운 비난입니다.

양성 사례와 긴밀한 접촉을 지정된 집단 격리 시설에 강제 배치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어 코로나바이러스 제로의 비용이 질병에 걸릴

위험보다 클 수 있습니다.

71세의 셴 페이밍(Shen Peiming)도 그러한 사상자 중 하나였습니다. 그녀는 일요일 아침에 옆에 친척 없이 병원에서 사망했습니다.

한 가족은 셴의 사망 경위를 파악하기 위해 쉬지 않고 병원에 전화를 걸어왔지만 명확한 답변을 듣지 못했다고 말했다.

”2020년 이후로 락다운이 몇 번이나 있었습니까? 그들은 아직 이것을 관리한 경험이 없습니다.” 가족이 말했다.

상하이 병원

그들이 아는 것은 그녀의 의사와 간호사가 뇌졸중으로 부분적으로 마비된 Shen을 돌보기 위해 그곳에 없었다는 것뿐입니다.

그녀의 마지막 간호 조수는 보복이 두려워 익명을 조건으로 말하면서 양성 사례의 밀접 접촉으로 격리되었다.

낯선 노동자가 그녀의 죽음을 알리기 위해 전화를 걸었다. 나중에 병원에서는 흉부 감염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병원에서 COVID-19가 발생했고 가족들은 명령을 받았다고 들었지만 Shen은 지난주에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상하이 당국은 이번 발병으로 인한 사망자는 없다고 보고했지만 데이터의 신뢰성에 대한 의문이 제기됐다.

시의 보건당국 관계자는 민감한 사안이라 익명을 전제로 한 인터뷰에서 “확진자·사망자 확인 기준이 매우 까다롭고 정치적 개입에

취약하다”고 말했다.

병원에서 얼마나 많은 환자가 사망했으며 COVID-19로 사망했는지 여부는 불분명합니다.

가족들은 친척들도 사망한 다른 가족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고 말합니다.

사망자와 감염을 설명하는 중국 뉴스 매체 Caixin의 기사는 검열의 표적이 된 것으로 보이는 게시 직후 삭제되었습니다.

동해노인요양원 본점 전화는 받지 않았다. 상하이 정부는 팩스로 보낸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다.

대부분의 전문가들은 중국의 제로 코로나 접근 방식이 제한된 약물이나 백신이 있을 때 사망자를 최소화하는 데 매우 성공적이었다는

데 동의합니다.

그러나 이제 중국에서 주사가 널리 보급되고 오미크론 변종의 출현으로 많은 사람들은 정부가 정책을 포기하고 대신 노인과 취약계층에

의료 자원을 집중해야 한다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