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탄주의자 에

사탄주의자 에 맞서 싸우기 위해 자원 봉사자와 함께 Donbas를 강화하는 푸틴 동맹

사탄주의자 에

오피사이트 추천 람잔 카디로프 체첸 대통령이 2015년 6월 22일 모스크바 크렘린궁에서 열린 러시아 5개 마을에 ‘영예의 도시’ 칭호를 수여하는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Kadyrov에 따르면, 새로운 자원 봉사자 그룹이 월요일에 체첸의 수도 그로즈니를 떠나 우크라이나 동부 돈바스 지역의 “사탄주의자”들과 싸우기 위해 출발했습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동맹인 체첸 지도자 람잔 카디로프(Ramzan Kadyrov)는 월요일 새로운 자원 봉사자 그룹이

우크라이나 동부 돈바스 지역의 “사탄주의자”와 싸우기 위해 체첸 수도 그로즈니를 떠났다고 발표했다.

Kadyrov는 Telegram 게시물에서 자원 봉사자들이 모두 체첸 구데르메스에 있는 러시아 특수 부대 대학에서 훈련 과정을 이수했으며 “전술 사격 기술을 향상시키고 일반적으로 군사 업무의 기초를 숙달했다”고 썼습니다.

사탄주의자 에

그는 “러시아의 여러 지역에서 온 가치 있는 아들들이 마음의 부름에 따라 매일 그로즈니에 도착한다”고 적었다.
“체첸 자원 봉사자들과 함께 그들은 사람들의 안녕을 위해 사타니스트들과 싸우러갑니다.

그리고 나는 분리 대열에 합류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이 매일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는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크라이나의 수도 키예프를 점령하려는 초기 계획에 실패한 후, 푸틴의 군대는 4월에 돈바스로 초점을 바꿨습니다.

돈바스는 자칭하고 러시아가 지원하는 분리주의 “공화국” 2개가 있는 곳입니다.

ISW(Institute for Study of War)에 따르면 몇 달 후 러시아군은 우크라이나 동부와 남부의 영토를 확장했지만 푸틴은

여전히 ​​돈바스에 위치한 도네츠크와 루한스크 지역을 완전히 통제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한편, 하르키우 지역에서 진행 중인 우크라이나 반격이 동쪽의 러시아 영토를 무너뜨리면서 잠재적으로 우크라이나가

러시아가 통제하는 돈바스 지역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러시아 공화국 체첸에서 자원병을 파견한 것은 푸틴 대통령이 전쟁 7개월 기념일이 가까워지면서 우크라이나에서 싸울

충분한 군인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기 때문입니다.
우크라이나 국군 참모총장의 최근 추산에 따르면 푸틴 대통령은 2월 24일 전쟁 발발 이후 우크라이나에서

거의 55,000명의 군인을 잃었지만 러시아 관리들에 의해 확인되지는 않았습니다. more news

러시아는 아직 완전한 동원을 명령하지 않았지만 우크라이나 군 정보 관리는 푸틴에게 큰 타격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러시아 당국이 상트페테르부르크의 노숙자 보호소를 방문하여 그곳에 머물고 있는 노숙자들이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전하기 위해 군에 입대하도록 했다고 합니다.

우크라이나 국방부 정보국은 지난주 텔레그램 포스트에서 러시아 인력의 “치명적인 부족”으로 인해 지휘관이 병원에서 부상당한 병사의 재활 기간을 단축했다고 밝혔지만 뉴스위크는 독자적으로 이를 확인할 수는 없었습니다. 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