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티지지 동성 결혼 법안에 대한 공화당의

부티지지, 동성 결혼 법안에 대한 공화당의 분열된 견해에 “왜 이것이 어려울지 모르겠다”

부티지지 동성

파워볼사이트 Pete Buttigieg 교통부 장관은 동성 결혼에 대한 권리를 성문화하는 법안에 반대하는 공화당 의원들에게 날카로운 말을 전하며, 하원에서 초당적 승인을 얻은 후 상원에서 이 법안의 통과를 지지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공개적으로 동성애자임을 인정한 최초의 내각 직위인 부티지지는 일요일 CNN 방송에서 이 법안이 법으로 통과된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강조하면서 집안일을 하려고 했던 전형적인 주말 아침에 대해 이야기했다. 남편 Chasten에게 휴식을 주세요.

“아침 30분은 내가 매일 배우자에게 얼마나 의존하고 의지하는지에 대해 생각하게 했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결혼 생활은 동등하게 대우받아야 합니다. 이것이 상원의원이나 하원의원에게 왜 힘든 일인지 모르겠습니다. “라고 부티지지는 말했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교통 정책에 대해 이야기하는 방에서 내가 지극히 정상적인 대화라고 생각했던 것을 내가 최근 화요일 몇 시간만에 우리 결혼에 대해 그렇게 대다수의 공화당 의원들이 어떻게 ‘반대’로 투표했는지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그 주제에 대해서만 모퉁이를 돌면서 내 결혼 생활을 계속할 가치가 없다고 말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이 문제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싶지 않다면 ‘예’에 투표하고 계속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저를 포함하여 미국 전역의 많은 가족이 안심할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부티지지 동성

부티지지는 또한 공화당의 마르코 루비오 상원의원을 비판했습니다. 특히 루비오가 법안에 대한 표결은 시간 낭비라고 말한 이후에 말이죠.

결혼 권리에 대한 실질적인 위협이 존재합니다.

“그가 디즈니와 싸울 시간이 있다면 왜 나와 같은 결혼 생활을 지켜낼 시간이 없는지 모르겠습니다.

보세요, 이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정말, 정말 중요한 일입니다. 나에게는 확실히 중요합니다.

” 공립학교에서 성적 지향과 성 정체성에 대한 토론을 제한하는 주법에 대한 회사의 비판에 대해 디즈니와 루비오가 논쟁을 벌인 것을 언급했다.

Rubio의 사무실은 ABC News의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일요일 밤 그는 트위터에 부티지지에게 응답하는 영상을 올렸다. “우리는 가짜 문제에 집중하기를 원하는 교통부 장관이 있습니다.” 국가는 “유가와 항공편 취소와 같은 실제 문제로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

지난주 PBS에 출연한 부티지지는 LGBTQ 커뮤니티가 “매우 위태로운 순간”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역사적으로 권리와 자유는 항상 확장되어 왔습니다. 우리는 한 시대에서 다음 시대로 넘어갔습니다.

그것은 항상 더 자유롭고 더 정의롭습니다. 비록 불완전하더라도 말입니다. 그게 예전이었습니다. 그리고 이제 질문은, 우리가 시작할까요? 지금 거꾸로 가고 있어?” 그는 말했다.

“결혼한 동성애자이자 LGBTQ 커뮤니티의 일원으로서 우리의 권리가 다시 한번 논쟁거리가 될 뿐만 아니라 해결된 법이

의문시되는 것을 보는 것은 매우 불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