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이란에 메시지 보내기 위한 시리아 공습

미국, 이란에 메시지 보내기 위한 시리아 공습

미국

코인파워볼 워싱턴(AP) — 시리아 동부에 대한 미군의 공습은 이번 달과 지난 1년 동안 여러 차례 미군을 목표로 삼은 이란과 이란의 지원을 받는 민병대에 대한 메시지라고 국방부가 수요일 밝혔다.

콜린 칼(Colin Kahl) 국방정책 차관은 기자들에게 이란의 준군사조직인 혁명수비대의 지원을 받는 민병대가 사용하는 시설에 대한 미국의

밤새 공습은 “미국은 이란과 이란의 지원을 받는 침략이 발생하면 주저하지 않고 스스로를 방어할 것임을 보여줬다”고 말했다. .”

그는 미국의 공습 결정이 8월 15일 미군이 주둔하고 있는 알-탄프 주둔지에서 민병대가 공격한 성격과 회수된 드론 부품을 기반으로 “우리는 이란이 귀속권에 대해 죽었다고 믿습니다.”

미군이 공습한 지 몇 시간 만에 시리아 북동부의 대규모 유전 및 가스전 인근 미군 기지 두 곳이 로켓포 공격을 받았다.

미 중부 사령부에 따르면, 로켓은 Deir el-Zour의 Green Village와 Conoco 가스전 근처에 명중했습니다. 미군 병사 1명은

가벼운 부상으로 치료를 받고 복무했으며, 다른 2명은 가벼운 부상으로 평가를 받고 있다. CENTCOM은 미군이 로켓 일부를 발사하는

미국, 이란에

데 사용된 차량 3대와 장비를 파괴함으로써 대응했으며 “이란의 지원을 받는 무장 세력으로 의심되는 2~3명”이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야당 전쟁은 시리아인권관측소(Syrian Observatory for Human Rights)를 모니터링하고 데이르 에조르 24(Deir Ezzor 24)는

미국의 공습이 아프가니스탄의 시아파 전사들로 구성된 파티미윤 그룹이 운영하는 아야쉬 캠프를 목표로 삼았다고 말했다.

전쟁 감시자는 공습으로 최소 6명의 시리아인과 외국 무장 세력이 사망했다고 보고했으며 Deir Ezzor 24는 10명이 사망했다고 보고했습니다.

데이르 엘-주르(Deir el-Zour)는 이라크와 국경을 접하고 유전이 있는 전략적 지역입니다. 이란이 지원하는 민병대와

시리아군이 이 지역을 장악하고 있으며 이전 공습에서 종종 이스라엘 전투기의 표적이 되어왔다.

이란에서는 나세르 카나아니 외무부 대변인이 성명을 통해 “시리아 국민과 기반시설에 대한” 미국의 공격을 규탄했다. 그는 이란이 표적이 된 사람들과 관련이 없다고 부인했습니다.

이란은 무기가 그들과 연결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 지역의 미군을 목표로 하는 민병대를 무장시키는 것을 일상적으로 거부합니다.

칼은 미국의 공격은 미국이 2015년 핵 합의 준수를 재개하기 위해 이란과 협상을 계속 추구하고 있지만

그러한 회담이 공격을 받았을 때 미국이 기꺼이 맞서려는 의지와 전혀 관련이 없다는 것을 강조한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칼은 “그들이 이 지역이나 다른 곳에서 우리 국민에 대해 가하는 위협은 우리가 핵 협정을 맺는 곳과 관련이 없습니다. “실제로 우리 자신을 방어하려는 의지와 결의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그리고 어젯밤의 파업은 이러한 것들이 모두 다른 궤도에 있다는 것을 이란인들에게 아주 분명하게 전달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CENTCOM은 미국의 공습이 “고조 위험을 제한하고 사상자의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비례하고 의도적인 조치를 취했다”고 말했습니다.

군은 조 바이든 대통령의 지시에 따라 목표물을 확인하거나 공습으로 인한 사상자 수치를 제시하지 않았다.

중부 사령부 대변인 조 부치노(Joe Buccino) 대령은 성명을 통해 “오늘의 공격은 미군 요원을 보호하고 방어하기 위해 필요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