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운동화: 김정은의 문화

멋진 운동화: 김정은의 문화
PYONGYANG–핫팬츠를 입은 댄서들. 에어 조던 닮은꼴을 양산하는 공장들. 정말 재미있게 볼 수 있는 드라마.

오랫동안 비평가들에게 스탈린주의의 암울한 시절로의 키치한 후퇴라고 치부해왔던 북한의 대중문화가 김정은 위원장의 집권으로 대대적인 업그레이드를 받고 있다.

멋진

토토사이트 TV 드라마와 애니메이션 프로그램부터 소비재의 다

양성과 포장에 이르기까지 모든 분야에서 변화가 나타나고 있으며, 이는

김 위원장의 집권에 따라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그것이 한국을 따라잡기 위한 방어적인 시도인지, 아니면 김 위원장이 그의 전임자들이 의심스럽게 부르주아적으로 여겼을 수도 있는 서구 소비자 문화의 측면을 기꺼이 받

아들일 의향이 있다는 표시인지는 분명하지 않습니다.more news

김경희 류원신발공장 전시장에는 수십 종의 런닝, 배구용 신발이 진열된

시설 전시장에서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람들의 취향에 맞는 제품을 생산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 축구-심지어 탁구. 그녀는 붉은색 하이탑 농구화를 가리키며 “경애하는 수령님께서는 우리에게 세계 각국의 신발을 자세히 연구하고 그들의 본보기에서 배우라고 지시하셨다”고 덧붙였다.

확실히 북한은 세계에서 가장 고립된 국가 중 하나입니다. 변화는 조심스

럽게 오고 정부나 지도부를 공개적으로 비판하거나 위협으로 여겨지는 사람은 누구나 심각한 반향을 겪을 수 있다. 그러나 김 위원장은 일부 가장자리를 실험하려는 의지가 더 많은 것으로 보입니다.

가장 눈에 띄는 업그레이드는 텔레비전과 지도자를 찬양하는 선전 프로그램 및 다큐멘터리의 일반적인 메뉴입니다.

전국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유일한 국영 TV 방송국 시청자들은 이제 일상을

멈추고 사극 세트장인 ‘임진왜란의 산삼채집’ 최신회를 시청하고 있다. 한국이 일본의 침략에 맞서 싸우던 16세기 후반.

멋진

반일 민족주의적 주제는 새로운 것이 아니다. 2015년에 데뷔한 그의 아버지

시대의 인기 만화인 “장군”을 되살리는 애니메이션 시리즈인 김정은이 TV 라인업에 처음으로 큰 공헌을 한 데에도 비슷한 주제가 사용되었습니다. 애니메이션은 고구려 시대를 배경으로 합니다. 한국은 중국의 침략에 맞서 싸우고 있었고, 사람들이 그것을 보기 위해 무엇을 하던 중단할 정도로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Boy General 게임은 휴대폰용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새로운 에피소드가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난 7월 첫 방송된 TV 드라마와 최근 공개된 애니메이션 ‘소년’은 높은 제작 가치다.

영화의 연기는 더 거칠고 매력적이며 플롯은 더 매력적이며 세트와 의상은

이전 프로젝트보다 확실히 더 정교합니다. 북한 배우가 연기한 악당이 일본어로 말하는 대화조차도 북한 억양이 많이 가미되어 전달되지만 일반적으로 정확합니다. 한편 소년 장군은 컴퓨터 효과를 능숙하게 사용하며 시각적으로 세계 최고의 애니메이션과 동등합니다.

이러한 개선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해외 여행을 하거나 외국 영화, 음악 또는 책을 자유롭게 감상하는 것을 불가능하게 만드는 엄격한 제한에도 불구하고 북한 대중이 외국 대중 문화에 점점 더 익숙해지고 있다는 김 위원장 정권 내부의 인식을 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