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 갱에 있는 것 같다고 말합니다.

마약

카지노 알본사 한 임신한 여성이 자신의 아기에게 완벽한 이름을 지었지만 가족이 그것을 싫어하고 그가 “마약 갱단”에 있는 것 같다고
말하자 가슴이 뭉클했습니다.

화가 난 예비 엄마는 가족들이 그녀가 딸을 갖고 싶어한다는 것을 분명히 했고 그녀가 아들이라고 말했을 때 실망했다고 말했습니다.

마약

그들은 또한 그녀에게 갱스터의 이미지를 떠올리게 하기 때문에 그녀의 아이 이름을 Reggie라고 지을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Mumsnet에 “나는 둘째를 임신한지 30주째인데, 다시 남자아이를 낳았다. 우리 가족은 여자아이를 원한다는 것을 매우 분명히 했고,
내가 남자아이임을 밝히자 실망했다.

“제 파트너와 몇 주, 몇 주 동안 이름을 논의한 끝에 우리는 마침내 몇 주 전에 Reggie로 결정했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고착될 것이라는 것을 알 때까지 우리 자신에게 그것을 지켰고 이제는 그것이 고착되어 가족들에게 말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그 이름을 좋아하는 가족은 거의 없고 우리 가족은 그것에 대해 매우 강력하게 반대했습니다.

“그것이 마약 조직 이름이고 ‘내 아이의 이름을 그렇게 지을 수 없다’고 말하면서 계속해서 다른 이름을 제안합니다.

멋진 빙고: 오늘 £10를 지출하면 £20 보너스 및 30개의 무료 스핀을 받으세요

“나는 그들에게 우리가 결정한 것이 Reggie가 아니며 그의 이름이 될 것이라고 단호하게 말합니다.

“내가 응답을 받은 당신은 그를 보면 마음이 바뀔 것입니다.

“정말 속상하고 내일 동생 생일 파티에 가야하는데 이름에 대한 주제가 떠오를 것을 알기 때문에 정말 가고 싶지 않습니다.”

마약 갱에 있는 것 같다

동료 Mumsnet 사용자는 상황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신속하게 발표했습니다.

한 사람은 “당신의 맏아들이 로니가 아니면 태양이 비치지 않는 곳에 자신의 의견을 고수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 다른 한 누리꾼은 “네 가족이 예의가 없는 도둑놈 같다.

“자신의 실망을 표현하여 사랑스러운 아기를 낳는 기쁨을 훔치고, 그것으로 충분하지 않다는 듯이 다른 것을 고르라고 말하면서 완벽한
이름을 발표하는 기쁨을 훔치는 것.

“그들이 너무 끔찍하게 행동해서 미안합니다.”

세 번째 사람은 이것이 바로 자녀가 태어나기 전에 자녀의 이름을 비밀로 유지해야 하는 이유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아이가 실제로 태어날 때까지 발표를 미루면 사람들이 그렇게 부정적인 반응을 보이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실제 아기에게
그렇게 무례한 사람은 거의 없을 것입니다.

“불행하게도 지금은 피해가 발생했습니다. 따라서 이름을 얼마나 사랑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그들의 의견이 관련이 없으며
변경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십시오.

더 많은 뉴스 보기

“그만한 가치가 있기 때문에 나는 Reggie를 사랑하고 당신이 총에 충실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