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파인트를

다음 파인트를 가져 오려는 바 뒤에있는 로봇

펍이나 바에 갈 때 직원들이 친절하고 도움이 된다면 경험의 즐거움을 더해줍니다.

대조적으로, 파인트나 마가리타를 서빙하는 음탕한 사람을 상대해야 하는 것은 행복 수준을 크게 떨어뜨릴 위험이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정기적으로 술자리를 선택하는 사람들의 경우 술집 뒤에 있는 사람이 친구이자 친구가 될 수도 있습니다.

또는 유명한 캐나다 경제학자 해리 고든 존슨(Harry Gordon Johnson)은 “바텐더의 가장 큰 성취는 고객에게 정확히 맞는 능력에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머지 않아 그 바 직원은 인간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Amazon Echo 스피커의 Alexa 또는 iPhone의 Siri가 응답할 수 있는 것과 거의 동일한 방식으로 칵테일을 혼합 및 제공하고 인공 지능(AI)을 사용하여 고객과 대화하는 로봇 바텐더인 Cecilia에 들어가십시오.

이 장치는 약간 키가 큰 과일 기계처럼 보이지만 크고 똑바로 세워진 비디오 화면에 움직이는 여성 바텐더인 Cecilia만 등장합니다.

원하는 칵테일을 말하거나 아래 터치 스크린에서 주문하고 은행 카드나 전화를 탭하여 음료를 지불합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런 다음 칵테일을 혼합하여 기계 내부에서 만든 다음 자동 판매기에서 유리잔에 분배합니다.

“Cecilia는 음성 인식 및 AI 기술에 대해 연구하고 있습니다.”라고 이스라엘 회사 Cecilia.AI의 CEO인 Elad Kobi는 말합니다. “그녀는 고객과 채팅을 할 수 있고 특정 칵테일을 선택하면 라이브로 만들 수 있습니다.”

회사는 각 유닛에 70리터의 다양한 종류의 증류주를 채울 수 있으며 시간당 최대 120개의 칵테일을 제공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적어도 고객이 장시간 채팅을 하지 않는다면 말이다.

회사는 올해 2월 24일 세계 바텐더의 날에 로봇을 처음 출시했습니다. 그 이후로 이미 Microsoft, 회계 그룹 KPMG 및 기술 회사 Cisco에서 개최하는 기업 이벤트에서 사용되었습니다.

다음

고객은 Cecilia를 $45,000(£34,000)에 구입하거나 한 달에 $2,000에 세실리아를 고용할 수 있습니다.

Kobi는 전통적으로 변화에 저항하는 펍과 바 부문이 고객들에게 “놀라움”을 주고 군중들로부터 눈에 띄기 위해 점점 더 그러한

기술로 전환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기업들은 사람들을 그곳으로 끌어들이기 위해 남들과 다른 일을 해야 한다는 것을 깨닫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기술과 혁신이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파워볼 추천

Celilia.AI는 또한 호텔, 공항, 경기장, 카지노 및 유람선에서 시스템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바텐딩 로봇 지지자들은 또한 바텐딩 로봇이 바를 보다 효율적으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점에 주목합니다.

이는 결과적으로 수익에 도움이 됩니다.

Alan Adojaan은 “장소가 있을 때 가장 큰 문제는 인력과의 끊임없는 문제입니다. 그는 최근 라이벌 바텐딩 로봇을 공개한 에스토니아 기업 야누(Yanu)의 CEO다.More news

“Cecilia는 음성 인식 및 AI 기술에 대해 연구하고 있습니다.”라고 이스라엘 회사 Cecilia.AI의 CEO인 Elad Kobi는 말합니다. “그녀는 고객과 채팅을 할 수 있고 특정 칵테일을 선택하면 라이브로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