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사 노조는 민주당이 공화당의 비판적

교사 노조는 민주당이 공화당의 비판적 인종 이론 공격에 맞서 싸울 것을 원합니다

워싱턴 — 민주당원은 학교에서 인종 문제를 가르치는 것과 같은 중요한 교육 문제에 대해 숨기기를 멈추고 공화당원과 싸우기 시작해야 합니다.

중간 선거를 앞두고 미국 교사 연맹(American Federation of Teachers)의 새로운 추진력의 핵심에 있는 여론 조사에 따르면.

토토사이트 추천 Hart Research가 5월에 전쟁터인 7개 주에서 실시하고 NBC News에 먼저 제공된 설문 조사에 따르면 공화당 유권자가 교육에 대해 더 많이 신뢰하는 정당 유권자가 39~38% 유리합니다.

교사 노조는

설문조사에 참여했던 민주당 소속 여론조사원 가이 몰리뉴는 “우리는 여기에서 웅크리고 있던 자세에서 벗어나야 한다”고 말했다.

투표와 투표 메모를 읽으십시오.

최근 몇 년 동안 민주당원과 교원노조 동맹자들은 인종과 성 정체성에 관한 책과 수업을 금지하려는 공화당의 노력에 대해 방어적인 입장을 취하고 있습니다.

교사 노조는

교육 위원회는 “비판적인 인종 이론”으로 인해 산산조각이 났고 보수주의자들은 교사와 민주당원을 아동 포식자로 묘사했습니다.

이로 인해 많은 민주당원들은 특히 전 버지니아 주지사 이후 학교 교육과 관련된 문화적 문제에 관여하는 것에 대해 불안해했습니다.

Terry McAuliffe는 학부모가 커리큘럼 결정에 개입해서는 안된다고 말한 후 복귀 입찰에서 패배했습니다.

그러나 미국 교사 연맹(American Federation of Teachers)을 위해 현장에 나선 민주당 여론 조사원들은 대부분의 유권자들이 자녀들이 좋은 것과 좋은 것을 가르치기를 원한다고 결론지었습니다.

미국의 인종 관계에 대해 나쁘고 성 정체성에 대해서는 덜하지만 이념 전쟁보다 근본적인 교육에 더 중점을 둔 정당에 보상을 줄 수 있습니다.

몰리뉴는 “이 문제를 처리하고 교사나 학교, 민주당원에 대해 말하는 대부분이 사실이 아님을 보여줘야 한다”고 말했다.

“하지만 자금 조달 및 기본 교육과 같은 더 중요한 영역으로 전환하고 싶습니다.”

이는 미국 교사 연맹 회장인 Randi Weingarten이 목요일 아침 보스턴에서 열린 노조 전당대회에서 개략적으로 설명할 2단계 추진 및 패리 메시지를 설명합니다.

“극단주의 정치인들이 책을 금지함으로써 부모와 교사 사이에 쐐기를 박으려 하는 동안,

교과 과정을 검열하고 공교육을 정치화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공립학교와 학생들이 필요로 하는 필수 지식과 기술”이라고 Weingarten은 노조가 NBC News에 제공한 사전 연설문에 따르면 이렇게 말할 계획입니다.

“우리는 단순히 따라잡는 것이 아니라 학습을 가속화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우리는 학생들이 필요로 하는 조건과 기후를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환기가 잘되고 학급 규모가 낮고 정신 건강 자원이있는 최첨단 건물처럼 번성하십시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투표와 메시지 전달 노력에서 민주당원들이 교육에서 우위를 잃었고 그것을 되찾기 위해 공격적이고 정교한 계획을 실행할 필요가 있다는 양보가 분명합니다.more news

설문조사에 첨부된 메모에서 여론 조사 기관인 Molyneux, Geoff Garin 및 Alicia Williams는

네 부분으로 구성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식별합니다. 학교 투자에 대한 민주당원의 선호를 강조합니다. 가장 밝은 부분

보수주의자들의 가장 극단적인 제안; 그리고 자녀가 좋은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데 부모가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생각을 강화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