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도로를 달리다 발에서 독사를 발견한

고속도로를 달리다 발에서 독사를 발견한 부부
한 부부가 호주 퀸즐랜드의 고속도로를 운전하다가 발을 가로질러 미끄러지는 독사를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Sunshine Coast Snake Catchers 24/7 Facebook 페이지에 게시된 동영상은 화요일에 공유된 이후 거의 150,000번 조회되었습니다. 그것은 조직의 소유자인 Stuart McKenzie가 차량에서 붉은 배 뱀을 제거하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고속도로를
여기, 호주에서 촬영된 붉은 배 뱀의 스톡 이미지입니다. 다시 게시 된 바이러스 성 비디오에는 운전 중 부부의 발을 미끄러 져 발견 된 붉은 배 뱀을 뱀 포수가 제거하는 것을 보여줍니다.
켄 그리피스/아이스톡

비디오 캡션은 “우리는 한 부부가 운전을 하다가 3.5피트 길이의 레드 벨리가 발 위로 미끄러지는 Bruce 고속도로 측면에서 약간의 긴급 상황에 전화를 걸었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들이 충돌하지 않은 것은 운이 좋았습니다!”

고속도로를

빅토리아 주 정부에서 발표한 정보에 따르면 이 뱀 종은 공격적이지 않으며 공격하기 전에 후퇴를 선택할 것입니다.

그러나 위협을 느끼면 뱀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독이 있지만 붉은 배가 뱀에 물린 결과로 기록 된 인간 사망은 없습니다.

뱀에 물린 사람은 의료 조치를 취하도록 권장됩니다.

두 번째 공유되기 전인 지난 4월에 공유되었던 영상은 McKenzie가 부부를 만나기 위해 길가에 차를 세우던 중 시청자들에게 사건을 설명하면서 공개되었습니다.

토토사이트 그는 문을 열기 전에 부부의 차를 들여다보고 뱀이 있는 곳을 더 잘 보기 위해 몸을 웅크렸습니다.

McKenzie는 뒷문에 누워 있는 독사를 발견하고 제거 작업에 착수했습니다.

그는 몇 가지 다른 도구를 사용하여 뱀을 붙잡고 조심스럽게 차에서 나와 가방에 넣었습니다.

그 사이 뒤에서 차들이 달려오는 소리가 들린다.

McKenzie는 뱀을 더 조용한 장소로 데려가 놓아주었습니다.

캡션에는 “등을 도로로 향하게 하고 싶지 않아 뱀을 잡아 앞좌석 위로 들어 올려야 하는 바람에 잡기도 힘들었다”고 설명했다. “밀접 전화가 몇 번 있었지만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more news

추가 승객의 발견에 시청자들은 경악했다.

페이스북 사용자는 “차에 싣고 싶지 않은 히치하이커”라고 썼다.

다른 사람은 “크루즈 컨트롤을 사용하고 발을 올려야 할 때”라고 말했습니다.

한 사람은 “그걸 보면서 입이 벌어졌다”고 말했다. “잘했어요.”

McKenzie는 이메일에서 Newsweek에 팀에서 자주 볼 수 없는 “미친” 전화였다고 말했습니다.

차에서 뱀을 빼는 데 몇 분밖에 걸리지 않았지만 움직일 공간이 많지 않아 힘들었다고 한다.

이 조직은 9월과 4월 사이에 연중 가장 바쁜 시기를 보내고 있으며 McKenzie는 거의 매일 붉은 배 뱀을 잡는다고 말했습니다.